佐竹 晴彦(さたけ はるひこ)
파일:Attachment/satake haruhiko.jpg
하급생의 등장 인물.
성우는 오오카와 토오루.
주인공의 클래스 메이트로 테니스부에 속해 있다. 레이코처럼 부자고 나름 뻔질나게 생겨서 엄친아같지만 실상 친구도 없고 여자 친구도 없다. 그래서 모든 버전을 보면 여러 여자들에게 도전(?)하지만 결과는 모두 시궁창이다. 동급생의 아이하라 켄지나 동급생2의 사이온지 아리토모와 비슷한 종류로 한마디로 재수 없고 바보다.[1]
미노루나 신지의 집보다도 절대 이 녀석의 집에 갈 일이 없지만 어차피 가봐야 환영받지 못한다.[2]
얘도 변태라서 테니스장에 가보면 미즈호나 나나를 가르친다고 은근히 몸을 만지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이것은 명백한 성추행이다. 하지만 상술했듯이 미노루나 신지와 달리 이 녀석은 엔딩 때까지도 여자를 건지지 못하니 자업자득이다.[3] 미코를 노리기도 하기에 미코 공략의 최대의 적이다. 다만 미코를 노리다가 주인공이 빡돌아서 한대 갈기려고 했는데 미코의 만류로 폭행에까지는 이르지 않는다.
또 미즈호를 노리는 것을 보면 아이하라 켄지나 사이온지 아리토모 가깝다. 하지만 어릴 적부터 부모님과 저녁을 먹은 적이 없는 불쌍한 면도 있다. 그래서 가정 교육을 못받았을지도 모른다. 후에 미코 관련 이벤트를 보면 주인공을 부러워했다는 얘기가 나온다.
- ↑ 하지만 성과는 저 두 바보들보다 떨어지는 수준을 넘어 아예 없다고 봐도 좋다. 호감도가 떨어지면 아이하라 켄지는 사쿠라기 마이, 사이온지 아리토모는 나루사와 유이를 먹지만 유키 미즈호 외 모든 히로인들의 호감도가 떨어져도 이 녀석은 아무도 먹지 못한다. 다만 카미야마 미코 때가 제일 성공적이었지만 이 결과 마저 시궁창이다. 더구나 라이벌이 아닌 친구 포지션에 있는 신지, 미노루가 루트에 따라 다르지만 엔딩 때 신지는 미유키, 미노루는 미코와 보통 사귀게 되는걸 생각하면 얼마나 안습한가...
- ↑ 레이코의 집에 가면 레이코는 아니지만 집사는 공손하게 대한다. 하지만 이 색히의 집은 본인이든, 메이드든 싸가지가 없다.
- ↑ 그러나 주인공도 엔딩 때 까지 아무 여자와 사귀지 못하면 졸업 후 엘프사에서 죽어라 일한다는 베드 엔딩이 기다리고 있다.
- ↑ 주인공이 문을 두드렸고 당황에서 멍하게 있다가 미즈호에게 급소를 맞았다.
- ↑ 나나에게 거절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