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하라(이런 영웅은 싫어)

2016-02-01_10%3B58%3B08.png

윤회안
네이버 웹툰 이런 영웅은 싫어의 등장인물.

1 개요

나가의 친구 카멜레온 혼혈이며 머리모양과 눈이 카멜레온과 비슷하고 카멜레온 꼬리가 달려있다. 카멜레온 혼혈답게 피부색을 바꿔 모습을 감출수 있다.[1] 실제 카멜레온의 피부색 변화는 보호색이 아니라는 게 함정 또 꼬리 힘이 센지 사람 한명을 들어올려서 목을 조를 수도 있다. 꼬리가 너무 굵어서 구멍을 내서 빼놓을수도 없는지라 바지 입기가 엄청 불편하다.

나가는 일한다고 바쁘고, 오터는 여친이랑 닭살짓을 해대느라 함께 놀 시간이 없다는 게 내심 섭섭한 모양.그러니까 너도 여친을 만들라고 그게 쉬우면 우리가 지금 이러고 있겠냐? 삼인방 중 가장 장난끼가 많지만 드립력 충만한 두 친구에 비하면 꽤 평범한 성격. 나가 말로는 야한 걸 위해서라면 어떤 수고도 마다하지 않아서, 야설책의 겉표지를 새로 만들어서 싸거나 친구네 집에 놀러갈 때 야설을 가져오기도(…) 하는 등 대단히 욕망에 충실한 남고생.

특별히 독자적인 비중을 차지하지는 않으며 가끔씩 나가의 병문안을 가거나 고민을 상담해주는 등 쏠쏠하게 등장한다.

230화에서 오랫만에 등장. 나가가 잃어버린 완벽 목걸이를 선물받은 거라며 가급적 찾아야한다고 하자 오터와 함께 나가에게 판잔을 준다.

247화에서 오터와 함께 재등장. 나가에게 놀자고 권유한다.

2 기타

장기자랑으로는 보호색으로 투명화 한 뒤 옷을 벗고 자신의 알몸을 보여주는 스트립쇼가 있다.하하! 우매한 것들아, 이 몸의 내추럴한 누드를 보아라!![2] 잠깐 설마 성반전 세계관에서도 그런건가! 다행히도(?) 보호색으로 투명화를 한뒤 하는 짓거리인 만큼 중요부위는 물론이요 일반인 눈에는 온 몸이 다 안 보이지만 친구인 나가는 투시능력 때문에 사하라의 실루엣이 보이고, 그 때문에 사하라가 스트립쇼를 펼칠 때마다 OME를 외치며 괴로워한다.딸랑딸랑 아악 미친놈아 뛰지 말라고!!! 반 여자애들 대부분 사하라의 팬티 색깔을 알고있다.
여담으로 스트립쇼를 할때 여자애들이 상당히 좋아한다고 한다..........이렇게 보면 인기는 많은듯

파일:Attachment/여사하라.jpg

100화 특집때 나온 성전환된 모습. 나가에게 구애하는 레이디를 경계하면서 피해다녔다. 성별만 반전이고 특성은 똑같다면 반 남자애들은 모두 사하라의 팬티색을 알고있ㅇ... 잡았다 요놈
  1. 그런데 묘사를 보면 사실 보호색이라기보다도 숫제 클로킹 수준이다(…). 당연하지만 실제 카멜레온은 기껏해야 색을 바꾸는 정도지 투명화는 불가능하다.
  2. 본편에서는 안나오고 작가 블로그에 나온다. 너무 저질이라 그렇다고 작가가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