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만화 기교동자 울티모에 등장하는 기교동자 중 하나인 보시(布施)[1]의 세르비스.
1 기본 설명
선의 궁극인 울티모를 보좌하기 위해 존재하는 간부급 기교동자인 육바라밀 중 한 기이다.
제법 노출도가 있는, 고작 중요부위를 가리는 캐미솔을 연상시키는 짧은 상의를 입고 있다. 하지만 전체적으로 초등학교 고학년에서 여중생 정도밖에 안되는 자그마한 몸집을 하고 있기에 그다지 야하다는 느낌은 들지 않는 편.[2]
목까지 내려오는 산발형 단발머리를 하고 있다.
2 역사
실제적으로 처음 등장한 것은 폭식의 에데레와 울티모간의 전투 중 난입한 젤러스를, 울티모가 후지산 근처로 텔레포트 시킨 뒤에 그를 원호하러 등장한 다른 육바라밀과 함께 나타났을 때.
하지만 그 전, 처음 선 동자 클럽에 아가리 야마토가 방문했을 때 주인인 오오이즈미 요이치가 소유한 기교동자 이름으로 먼저 언급되었다.
고그의 주인인 쿠메가와 히로시와 슬로의 주인인 시이나 마치가 시비가 붙자, 요이치가 나서며 "정 그렇게 싸우고 싶으면 내 기교동자랑도 붙어볼래요?"라고 말함과 동시에 두 명이 순식간에 데꿀멍한 탓에, 상당히 강력한 능력을 보유한 기교동자일거라는 예상이 들었을 뿐, 자세히 밝혀진 것은 없었다.
그 뒤로 후지산에서 처음 등장하지만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기도 전에 수 십여기로 증식한 탐욕의 아바로에게 사지가 붙들려 완전히 행동이 봉쇄된 데다, 그 뒤에 마치 윤간이라도 당하듯이 오체분시되며 죽어버려 엄청난 허세력만을 남기고 당분간 떡밥으로 남을 수밖에 없는 신세가 되었다(...)
재부팅된 세계에서는 악동자 색욕의 데지르와 경합. 데지르를 일방적으로 발라버림으로서 선동자 측의 위신을 세웠다.
3 능력
능력조작. 세르비스 주변 일정 범위내에 있는 다른 모든 동자의 특수능력을 무효화한다. 여기에 주군 오오이즈미 요이치의 사랑 에너지량도 장난이 아니라 제대로 싸우면 상당히 강력한 모습을 보여준다. 참새를 모티브로 한 기교변화를 주로 사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