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르비스

143px-Service02.jpg
Service

만화 기교동자 울티모에 등장하는 기교동자 중 하나인 보시(布施)[1]의 세르비스.

1 기본 설명

선의 궁극인 울티모를 보좌하기 위해 존재하는 간부급 기교동자인 육바라밀 중 한 기이다.

제법 노출도가 있는, 고작 중요부위를 가리는 캐미솔을 연상시키는 짧은 상의를 입고 있다. 하지만 전체적으로 초등학교 고학년에서 여중생 정도밖에 안되는 자그마한 몸집을 하고 있기에 그다지 야하다는 느낌은 들지 않는 편.[2]

목까지 내려오는 산발형 단발머리를 하고 있다.

2 역사

실제적으로 처음 등장한 것은 폭식의 에데레울티모간의 전투 중 난입한 젤러스를, 울티모가 후지산 근처로 텔레포트 시킨 뒤에 그를 원호하러 등장한 다른 육바라밀과 함께 나타났을 때.

하지만 그 전, 처음 선 동자 클럽아가리 야마토가 방문했을 때 주인인 오오이즈미 요이치가 소유한 기교동자 이름으로 먼저 언급되었다.

고그의 주인인 쿠메가와 히로시슬로의 주인인 시이나 마치가 시비가 붙자, 요이치가 나서며 "정 그렇게 싸우고 싶으면 내 기교동자랑도 붙어볼래요?"라고 말함과 동시에 두 명이 순식간에 데꿀멍한 탓에, 상당히 강력한 능력을 보유한 기교동자일거라는 예상이 들었을 뿐, 자세히 밝혀진 것은 없었다.

그 뒤로 후지산에서 처음 등장하지만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기도 전에 수 십여기로 증식한 탐욕의 아바로에게 사지가 붙들려 완전히 행동이 봉쇄된 데다, 그 뒤에 마치 윤간이라도 당하듯이 오체분시되며 죽어버려 엄청난 허세력만을 남기고 당분간 떡밥으로 남을 수밖에 없는 신세가 되었다(...)

재부팅된 세계에서는 악동자 색욕의 데지르와 경합. 데지르를 일방적으로 발라버림으로서 선동자 측의 위신을 세웠다.

3 능력

능력조작. 세르비스 주변 일정 범위내에 있는 다른 모든 동자의 특수능력을 무효화한다. 여기에 주군 오오이즈미 요이치의 사랑 에너지량도 장난이 아니라 제대로 싸우면 상당히 강력한 모습을 보여준다. 참새를 모티브로 한 기교변화를 주로 사용한다.

4 성격

외모 답게 활기차고 톡톡 튀는 소녀다운 성격을 보여줬다. 하지만 동자라는 명칭이 말해주듯 본작에 나오는 인형들은 모두 소년이다(...). 물론 세르비스도.
  1. 널리 베풂.
  2. 사실 기교동자 울티모에 등장하는 여성형 캐릭터 전부(인간, 기교동자 불문)가 대부분 로리형 또는 슬렌더형이고, 글래머러스한 부류는 아예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