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홍(배견여황폐하)

小紅
샤오 홍
배견여황폐하의 등장인물. 본명은 다른 인물들과 마찬가지로 불명.

소화의 반 친구로, 소화황제가 되자 첫 부인이 되었다(...)
1화를 개편한 후에 밝혀졌는데 전 3반 반장이었는데 막나가는 반 아이들 때문에 도저히 감당할 수가 없어서 선생님의 권유에도 반장이 되지 않겠다고 했다.

그나마 반에서 비교적 우등생인 편인 것 같다. 학교 자체가 처참한 수준이지만.

늦은 밤 부모님 몰래(?) 사극 (예시로 나온 건 청나라 였음)을 봐온지 아흥흥한걸 좀 아는 것 같다 (그래봤자 아마 15금 정도 수위). 그래봤자 아기가 어떻게 생기는 건지 정확히 모르지만 남녀가 한밤지내면 생기는 걸로 알고 있다. 그래서 소화와 첫날밤을 보낼 때 아이 생길까봐 자제해달라고 부탁했다. (소화曰: "쯥 할 수 없지. 아이는 귀찮으니까.") 그래서 아무 일 없이 동침만 하고 끝. 아쉽다 쿠로꼬는 아마 잘 알고 있지 않을까

작중 소화보다 일찍 첫 월경을 겪게 되는데 침대가 묻은게 이도 역시 뭔지 몰라서 꽤 무서워 했었다.

소화오빠와는 잘 지내는 것 같다. 여동생다운 여동생을 얻은 거 같아서 기뻐한다.

처음엔 아니었지만 동고동락해서 정이 들었는지 갈수록 소화백합플레이에 은근히 응하는 마음을 가지게 된 것 같다. 특히 경쟁자가 나타난 이후로 자극받았는지

외전 4컷 만화에선 노인소명의 팬티역사 소동을 우연히 목격해서 커서 부녀자란 생물이 되었다고 전해 진다.

여담으로 가사노동에는 젬병이지만 소화와 첫날밤을 보낸 후 엄마한테 따로 배우고 있는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