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인(무적코털 보보보)

Bad_Bard.PNG
백인호?

무적코털 보보보의 인물. 성우시모노 히로, 투니버스는 정재헌. 망가지는 연기를 멋지게 선보였다.

사이버 시티편에서 전뇌 6투기사로, 전뇌 6투기사의 총장을 맡고 있다.

여기서 뷰티, 어뢰걸, 돈벼락, 젤라티노와 대결을 펼친다. 물론 뷰티는 여기서 관전자 역할.

능력은 고딕진권으로 글자와 상대의 말을 현실화하는 능력이 있지만 제한 같은 게 있어 '죽음'같은 건 현실화할 수 없다.

기억파괴 진권을 써서 뷰티를 제외한 나머지[1]가 뻘짓만 하게 만들어서 뷰티를 공격하려 하나, 그 때 돈벼락이 멋지게 막고 자신은 바보라 기억 같은 거 없다라 외치고 "이 만화의 주인공이 누군지 말해 뷰티!!"라 말한다. 물론 뷰티는 "보보보"라 말하지만. 그리고 돈벼락이 자신의 뾰족한 걸 뽑아(...) 시인에게 먹이는데[2] 아무 효과가 없어 시인이 안심하고 진권을 쓰나 이상하게 나간다. 돈벼락이 이유를 설명하는데, 그걸 마시면 생각하는 수준이 돈벼락 자신과 똑같이 되기 때문이란다. 뷰티는 이 때 생애 최고의 공포를 느끼게 된다.(...)

덕분에 삽질만 하다 다른 기술로 위기를 모면하려 하나, 어뢰걸과 젤라티노도 기억을 되찾게 된다. 어뢰걸이 감히 날 이렇게 만들었겠다 하며 가만히 있던 젤라티노를 뚫어버리고 젤라티노가 "아 왜 나만 갈굼 당하는 거야!!!" 라고 부채를 들고 시인에게 분노를 표출하며 마구 때리자 시인은 리타이어당한다.[3]

등장한 악역 중에는 라이스와 함께 투니버스에서 2기를 방영할 때 꽤나 인기를 끌었다. 잘생긴 외모에 어딘가 쿨해 보이고 거기다 가끔 보이는 매력적인 썩소에.

전뇌 6기사 중엔 가장 인기가 많긴 하지만 지고 나선 안 나온다. 안습

제왕결정전에서 잠깐 나오긴 하는데, 하는게 기가나 패왕 등과 함께 가만히 서있는 거랑(...) 찻잔(엽기발랄 블록의 휴식방 담당. 약하다.)을 문자화하는것 밖에 없다.(...)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시인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div></div>

  1. 어뢰걸, 돈벼락, 젤라티노.
  2. 만화책 원판에선 몸에 냅다 꽂아서 주입!! 잔인하다고 생각했는지 애니에선 먹이는 걸로 순화되었다.
  3. 본디 만화판에선 칼로 난도질당하는 장면이였으나, 심의상 부채로 때리는 걸로 변경됨. 검열 하나 진짜 많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