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호리 공주

500px

MM!의 등장인물.

사도 타로가 알바로 일하는 편의점에 언제나 일정한 시각에 들러서 아무 말도 안 하고 그냥 가는 의문의 미녀로, 사도 타로의 첫 사랑 상대이기도 하다.
이름을 포함해 신상은 알 수 없으며 '시호리 공주'라는 이름은 편의점의 도묘지 점장이 붙여준 것이다. 당시 플레이하던 어느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에게서 이름을 따온 듯.

어쨌든 정상인이라곤 하나도 없는 이 작품에서 신비주의를 더한 유일한 정상인으로 남을 뻔 했지만...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TVA 1화 후반에 편의점을 찾아왔다가 뒤를 쫓아온 사도 타로에게 끝내 정체가 드러난다.

그 정체는 다름 아닌 하야마 타츠키치.

그렇게 된 원인은 타츠키치의 첫 사랑에 관련된 사연 때문. 타츠키치가 어렸을 때 그의 이웃에 살았던 누나가 그를 여장 시키고 노는 것을 좋아했었다.(...) 그런데 후에 그 누나가 이사를 가자 타츠키치는 첫 사랑이었던 누나를 다시 보고 싶은 마음에 여장을 하게 되었다. 원래는 내가 여장하면 누나가 다시 와줄 것이라는 아이다운 생각으로 시작한 것이지만 어느 새 그게 취미가 되어 밤마다 여장을 하고 다녔던 것. 그러던 사이 타로에게... 더 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타츠키치의 첫 사랑에 얽힌 사연 때문에 사도 타로의 첫 사랑은 이렇게 무너지고 말았다. 그럼에도 별로 충격 안 받은 걸 보면 과연 보통 인간이 아니다.

타로 앞에서 일종의 커밍아웃을 한 후엔 낮에도 여장을 하고 다닌다. 여장 상태에선 '타츠미 앙투와네트 16세'라고 자칭하는 귀족 아가씨 같은 제2의 인격마저 생겼다. 참고로 이 인격은 시호리 공주처럼 얌전한 게 아니고, "오호호호 내 아름다움은 세계제일! 자 우민들! 나한테 더 찬사를 보내도록 하세요! 오호호호호"하는 건방진 아가씨 같은 성격이다.

첫 각성(?) 시 그걸 보고 짜증이 난 어느 빨래판츳코미에 "진실된 미는 성별조차 뛰어 넘는답니다"라면서 반박에 자기 자랑까지 하더니먼, 상대방의 가슴을 만지고서는 "쓸쓸한 가슴이군요 당신이야 말로 여성인가 의…심되는군요"라면서 한 마디 하다가 떡이 되도록 맞았다. 상기한 대사가 끊긴 이유도 말하는 중에 맞았기 때문.(…)[1] 거기다 그렇게 맞아도 굴하지 않고 빈유와 빨래판 드립은 꾸준히 하고 있다. 그리고 그럴 때마다 얻어 터진다.(…) 그리고 그래도 멈추지 않는다(...) 이쯤되면 무슨 근성가이(...)

그 외에 입고 있는 복장에 맞춰서 성격이 조금씩 변하는 편. 아가씨 복장은 기본적으로 아가씨 성격이며, 메이드복을 입으면 메이드 같은 성격이 된다. 특히 사도 타로 한정으로 그 경향이 짙은데 이는 타로가 장난을 받아주기 때문이지 절대로 게이인 건 아니다.[2] 그래서 타로가 최면에 걸리면서 BL에 눈 떠서 들이댈 때는 계속 도망다녔다. 나중에 타로가 자기에게 맞춰서 여장까지 하며 하도 들이대다 보니 편하게 포기할려고 하기도...(…) 그런데 나중에는 게이의 진조가 약간씩 늘어나는 게 걱정이다. 이미 여장을 즐긴다는 점에서 글렀지만

6권과 7권쯤에는 여장하고 있을 때 타로에게 찐한 관심을 표하는 지경에 이르렀다. 든든한 우정이 낳은 참사. 이 세상은 글렀어. 특히 7권 안쪽 컬러 일러스트를 보면 이 쪽이 진히로인으로 보인다! 특히 '내 친구가 이렇게 귀여울 리가 없어'라든가(…) 이 7권의 일러스트를 보다 보면 가슴 크기가 크고 아름다워보이는 일러스트가 있는데 일러스트레이터 후기에 '너무 크게 그려서 죄송합니다'라고 적혀있다.(…)

또한 시호리 공주일 때는 가슴패드는 안 하는 편이었는데, 커밍아웃 후에는 가슴에 인조패드 등을 넣어서 미유~거유 사이즈로 활동하고 있다. 이 녀석 안되겠어 빨리 어떻게든 하지 않으면

역시 이 작품에 정상인 따윈...

참고로 애니화 이후로 사토 리나 성우 보정을 받고 인기가 급상승하는 중.이봐
  1. 여담으로 타로는 "얘는 저하고 달라서 그렇게 두들기면 안 돼요!"라면서 말렸다.
  2. 실제 사례를 보아도 여장남자가 게이라는 것은 편견이다. 여장남자 항목 참고하지만 창작물에서는 여장남자=게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