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 스타샤

리얼로봇 파이널 어택에 나왔던 적. 성우는 오리카사 아이[1] 게트븀이란 수수께끼의 로봇의 파일럿이었던 여자. 그 목적이나 계획은 끝까지 불명이었다.

게트븀을 타고 차원전이를 해 리얼로봇 파이널 어택의 세계로 날아왔으며, 수많은 리얼 로봇들을 한자리에 모아넣고 싸우게 했으나 최후엔 그 리얼로봇에 당해서 사망한다. 그러나 게트븀은 사실 수없이 많이 존재하고 있으며, 박살낸 건 그 중 1기 뿐이었다. 즉 아무래도 각자의 게트븀에는 그녀가 복제되어서 타고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아니면 1명 뿐이었는지도 모른다.)

당초 게트븀과 그녀를 죽이면 우주가 멸망한다고 알려져서 정부는 SRX팀에 감시역을 붙인 모양이지만 결국 그녀가 죽었는데도 우주는 멸망하지 않았다.

성우가 레비와 같아서 그녀와의 관계 의심설 - 헤어 스타일이 비슷한 것과 차원전이란 설정 때문에 길리엄 예거와 뭔가 관계가 있는 거 아니냔 설이 있다.

슈퍼로봇대전의 인물도 아니고 OG에 나올 가능성도 별로 없어보이지만 이미 SRX팀 설정에 SRX팀이 주연으로 등장했던 슈퍼로봇 스피리츠의 스토리와 설정이 대거 도입된 바가 있기 때문에 SRX팀이 주인공이었던 리얼로봇 파이널 어택의 설정이 OG에 나올 가능성도 꽤 있지 않을까 생각된다.

  1. 레비 토라와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