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이 카즈이치

파일:Attachment/아라이 카즈이치/17.jpg
파일:Attachment/아라이 카즈이치/27.jpg
평소 모습
보다시피 위 애니메이션 아래 코믹스

파일:Attachment/아라이 카즈이치/9f.jpg
a0063673_539e7c83ee05a.jpg
머리를 내린 모습제법 미남이다
역시 위 애니메이션 아래 코믹스

이름: 아라이 카즈이치 (荒井一市)
통칭 : 아라이 대선생님[1], 핀/더빙판에서는 블랙
생일 : 7월 25일
키 : 193cm
몸무게 : 88kg
혈액형 : B형
별자리 : 사자자리
하고 싶은 것 : 갑자원 우승
취미 : 카제하야 놀려먹기
특기 : 난 뭐든 다 잘해
마음에 드는 것 : 쿠로누마의 퇴마술
좌우명 : 유아독존(唯我独尊)
자주 보는 TV 프로그램 : 격투기랑 프로야구를 중심으로 보며 채널서핑도 좋아함.

너에게 닿기를의 등장인물. 성우는 오노 유우키 / 최재호.

별명 "핀". 쿠로누마 사와코의 모교인 키타호로 고교의 교직원. 사와코네 반의 부담임이며 체육교사이다. 야구부 감독도 겸하고 있다. 참고로 독신이며 카제하야 쇼타사나다 류와는 그들이 어릴 적부터 아는 사이.

방방 뛰는 성격에 말이 많고 한편으론 착각이 심해서 잘 눈치채지 못하지만 상단 이미지를 보면 알 수 있듯 머리를 내리면 의외로 미남이다. 평소 머리스타일은 베지터스럽지만 타인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지 않는 성격으로 마음대로 사물을 결정하는 경향이 강하지만, 보기 드물게 핵심을 딱 꼬집은 올바른 조언도 하고는 한다.[2] 행동이나 사고방식은 완전히 어린아이지만, 그래도 나이를 괄약근으로 섭취한 것은 아닌듯. 직관에 뛰어난 편이다.[3] 그리고 대입진학으로 상담할때 만큼은 꽤나 진지한 모습을 볼 수 있다.

자신이 사는 아파트에 사와코 일행이 방문했을 때에는 쓰레기에 파묻힌 것이나 마찬가지인 생활을 하고 있었다. 한편으론 영감이 있어서 자신의 아파트에 자주 유령을 끌어 들이고는 한다.

2학년땐 사와코 일행들이 다른 반으로 갈라지지 않고 전부 같은 반이 되었는데, '친한 친구끼리 몰려있는 것이 재미있을 것 같다'는 이유로 핀이 손을 썼다고 한다.무슨 타니자키 유카리도 아니고 아니면 이 사람 우연이지만 주인공이랑 이름이 같다 덧붙여서 사와코가 2학년으로 올라간 후엔 사와코네 반의 담임이 되었다.

어느 시점 이후, 작중에서 야노 아야네와 모종의 떡밥이 계속해서 투척되고 있다. 처음에는 푸닥거리며 다투는 역할이었는데...어?[4] 이후 미우라 켄토 쪽으로 떡밥이 뿌려지면서 미우라 켄토와 야노 아야네의 러브라인으로 깔끔하게 정리 되는 건가 싶었더니 화이트데이 에피소드가 담긴 84화[5]를 비롯하여 일대일 진로상담씬이 등장하는 87화에서 다시 한 번 핀과 아야네의 러브라인 가능성 여부에 힘을 보태는 떡밥이 뿌려지며 독자들에게 적잖은 혼란을 안겨다 주기도 하였다. 그리고 현재, 최근 9월 12일 마가렛 잡지에 연재 된 93화분에서 편의점 앞에서 비를 쫄딱 맞고 있는 아야네를 우연히 마주친 핀이 아야네와 몇 번의 대화를 나눈 뒤, 그냥 지나치는가 싶었더니 아야네에게 비닐을 씌워다주는 씬으로 또 다시 두 사람의 러브라인 가능성에 불이 붙었다. 이후 아야네는 켄토와 헤어지며 핀의 조언으로 진로를 확정하는 등 떡밥은 끊임없이 투척되고 있다.

만화책 기준 107화 이후로 아야네가 핀을 향한 자신의 마음을 깨달음으로써 아예 플래그를 박다 못해 확정이 되었다.

  1. 자칭이다.아라이데 선생님?
  2. 오해가 조금 있지만, 쿠루미에게 한 말은 걸작이다. "고삐리 남학생은 말야. 좋아하든 좋아하지 않든 고백받은 날에는 그날 하루 종일 그 애 생각으로 머리가 가득하지! 왜냐? 얼간이니까!!" ...맞는 말이다!!!
  3. 카제하야가 사와코를 좋아한다는 사실을 제일 먼저 눈치 챈 인물이다. 의외로.
  4. 만화책 기준으로 11권에 착하다며 아야네의 머리를 쓰다듬어 주는 장면이 나온다.
  5. 화이트데이에 앞서 쿠로누마요시다에게도 전해주라며 아야네에게 세 개의 사탕을 건네주는 핀, 핀의 손바닥을 보며 자신의 머리를 쓰다듬어주었던 일을 회상하며 핀을 의식하는 아야네, 아야네를 놀려먹는 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