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아라 슈퍼보드-환상 서유기-에 등장하는 맵. 게임의 초반부를 진행하는 데 아주 중요한 맵이다. 남주 오행산 소지봉 동굴을 통해 갈 수 있다. 계미산을 건너 항구 도시인 오밍햄으로 연결되어 있으나 계미산의 다리가 끊어져서 마을 북쪽 폐광으로 가는 길목만 남아있다.
성주나 촌장이 없는 자유 도시로서 마을 사람들이 서로를 통제해가며 사는 마을이다. 남주에서도 디아몬드, 오밍햄과 함께 큰 마을에 속한다. 마을 하단에는 슬럼이 있는데 거지, 부랑자, 정신이상자 등 세상을 등진 사람들이 살고 있다. 특히 이 슬럼이 게임 진행에 중요한 역할을 차지한다. 슬럼 하수구를 통해 시온이 만든 인공동굴로 갈 수 있다. 이 마을에는 빔 샤벨이 숨겨져 있는데 마을 왼쪽의 다리 아래에 있으므로 반드시 돌아다녀서 찾도록 하자. [1]
원래는 시온이라는 과학자가 마을 발전에 많은 공헌을 했는데, 실험 도중 실수로 마을 사람 몇몇이 죽게 되고 마을에서 쫓겨나게 된다. 이에 앙심을 품은 시온이 아스람 근처에 시온의 숲이라는 인공 숲을 만들고 안에 갇히면 빠져나올 수 없게 만들어버렸다.
마을 왼편에서 돌아다니는 노인에게 말을 걸면 시온에 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으며, 마을 우편에 있는 집에 들어가 우정을 저버린 남자와 이야기를 나누면 슬럼에 들어간 친구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슬럼에서 이 친구를 찾으면 시온의 숲에 출현한 UFO에 대한 단서를 찾게 된다. 이 이야기를 듣고 월드맵으로 가면 시온의 숲으로 자동으로 이동된다. 자세한 설명은 시온의 숲 항목 참고.
미로 일행이 시온의 숲의 트랩을 깨고 아스람으로 돌아오면 불바다가 되어 있는 아스람을 볼 수 있다. 육마왕의 봉인이 풀리면서 오랫동안 갇혀있던 이들이 힘을 제어하지 못하면서 그 여파로 아스람에 불똥이 튀어버린 것. 이 마을은 나중에 한번 더 들러도 회복되지 못하고 계속 이 모양이다. 안습- ↑ 빔 샤벨을 사용하기 위해 장착해야 하는 장비 중 하나인 뉴타입의 증서가 아치형 다리 아래 숨겨져 있고, 빔 샤벨 자체는 마을 왼쪽 끝 가로등 안쪽에 숨겨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