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가와 요시키

다이어트 고고의 등장인물.

헤비스트 사대천왕의 한 명.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일본인으로, 예전부터 비만 때문에 이지메를 당해서 트라우마가 대단히 깊다.
나이는 어리지만[1] 체중 250kg급의 헤비스트 맨이고 엄청난 전투훈련을 쌓아 전투력이 대단히 높다.

헤비스트맨의 공통 약점인 콜라 이외에도 약점이 있는데, 이지메를 당할 때 아이들의 비위를 맞추기 위해 강제로 야한 그림을 그려야 했던 과거의 트라우마이다. 이 때, 집에서 불이 났는데 그림들을 챙기느라 몸이 약한 동생을 잊어버리고 구하지 못한것이 트라우마가 되어 야한 것을 보면 코피가 나오고 초코볼의 효과가 사라지려 한다. 이 약점 때문에 처음 지나를 납치하러 왔을 때는, 지나가 판치라 공격을 시도하는 바람에 열받아서 눈을 가리고 싸워서 납치해가고, 앙드레 시티에서도 남/녀 2인조로 이 약점을 이용하는 적이 등장한다.

우월한 전투경험으로 방만해를 압도하지만, 분노한 만해가 '중력파'를 습득하여 밀리게 되고 한강 물속에서 싸워서 패배한다. 이후 마음을 고쳐먹고 아군이 되지만, 하지만 초반 강한 아군의 법칙에 따라서 전적은 그저 그랬다. 필살기가 강하기보다는 특유의 스피드[2]를 살려 주먹과 발로 싸운다. 메가 헤비스트 맨이 된 이후부터 사용하게 된 주력 필살기는 러프 하울링. 음파계 공격으로 소리를 질러서 데미지를 입힌다. 그리고 패왕 중력파를 연습하던 방만해의 옆에서 연습하다 중력파를 습득한다. 방만해의 친구인 신윤정과 플래그가 서 있는 상태. 하지만 야한 것도 못보는 고자

이래저래 안좋은 쪽으로 클리세에 대단히 충실한 인물이다. 우선 적이었을 때는 사대천왕 서열4위의 최하위로 말 그대로 놈은 사천왕 최약체지를 체현하고[3] 동료가 된 뒤에는 상술한 대로초반 강한 아군의 법칙에 따라 애로가 많다. 그런데다 전투에선 맨 먼저 나서서 본작의 대표적인 전투력 측정기로 자리매김하기까지 한다.
  1. 어차피 파워업하면 거의 방만해와 또래로 보일 정도로 커진다.
  2. 메가 헤비스트 맨이 된 이후는 광속에 달하는 기술인 루미너스 플럭스를 일시나마 막아낼 정도.
  3. 서열이 밝혀진 것도 클리세대로 패하고 난 다음이다, 물론 실력이 서열 이상이거나 하지도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