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위 항목 : 엘리먼트 헌터/등장인물
1 개요
엘리먼트 헌터의 등장인물. 성우는 마야마 아코/윤소라.
2 작중 행적
엘리먼트 헌터 지구 팀의 지휘관. 렌 카라스, 키아라 피리나, 호미 난디 삼인방을 불러들여 엘리먼트 헌터 지구 팀을 결성한다. 작중에서는 이미 고인으로 지구 팀의 앞에 나타날때는 홀로그램을 통해서 모습을 드러낸다. 나이가 나이라서인지 여자들 공통의 금기의 단어인 아줌마라고 불리는 것을 싫어한다. 극 중에서 렌이 아줌마라고 불렀을때는 엄청 격분하기도 했다.
하지만 여러모로 떡밥이 많은 인물로 아리 코넬리가 그녀의 기밀 정보를 무리하게 조사하다 졸지에 사망 플래그를 성립시킬 뻔했다.
31화에서는 렌 카라스와 한나 웨버의 대화에서 충격적인 진실이 드러나는데...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렌 카라스의 할아버지인 준 카라스의 죽음과 밀접한 관련이 있었다. 콜로니에 거주할 당시 어떤 연구에 몰두하고 있었는데 이 때 당시에는 타인의 생명도 중요하게 여기지 않는데다가, 사람을 가지고 생채로 인체실험을 하는 잔인한 여성이었다. 준 카라스 역시 이 생체실험의 희생자라고... 특히 대화 중에 한나는 지구 팀을 통틀어 에이미 카 박사에게 이용당하는 실험용 쥐나 마찬가지라고 생각했다.
당시 렌은 이 사실을 몰랐지만, 결국 한나가 건내준 테이터 파일에 인해 진실을 알게 되고 렌에게 미안한 마음을 보여줬다. 31화에서 가끔식 카 박사가 한 회상도 일종의 떡밥이었던 것. 이후 카 박사는 렌에게 진실을 밝히는데, 우주비행사들과 함께 차원통로에 대한 연구를 하던 도중, 마지막 실험에서 준 카라스를 포함한 세명의 대원이 사망, 본의는 아니지만 실험에 참가한 사람들을 죽게 만들었던 것. 한나의 말은 절반은 사실이지만 왜곡이 섞여있었던 것이다.
결국 속죄를 위해 원소 소실에 대한 연구를 진행하게 되지만 연구에는 시간도 걸리는데다가 정부쪽에서 감시가 시작되는 바람에 결국 자신의 지식을 사이보그인 유노와 전세계의 컴퓨터에 퍼뜨려놓았다. 홀로그램으로 모습을 드러내는 이유도 이 때문이다.
결국 모든 사실을 털어놓은 카 박사는 렌에게 엘리먼트 헌터를 그만두어도 좋다고 말하지만 진정한 진심을 알게 된 렌은 엘리멘트 헌터를 계속하게 된다. 마지막에는 지구 재생 프로젝트를 톰 벤슨에게 맡겨놓고 지구를 떠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