熱風!疾風!サイバスター
보컬버전 기준으로 작사는 다나카 마이코 및 고이즈미 마사히로, 작곡은 다나카 신이치.
제2차 슈퍼로봇대전에서 게임의 오프닝 곡으로 최초 등장. 이후에도 마장기신 계열의 테마곡으로 잘 쓰였다. 특히 슈퍼로봇대전 EX에서는 지겹게 들을 수 있다.(…) 제4차 슈퍼로봇대전의 가라오케 모드에서는 가사까지 붙어서 나왔다. 사실 이 곡의 초기명은 마장기신 사이바스터.
이후 마장기신 THE LORD OF ELEMENTAL과 알파 시리즈를 거치며 오리지널 캐릭터들에게 전용 테마가 전부 붙게 되면서 이 곡은 사이바스타의 전용 테마로 자리잡았다. 곡 자체도 원곡에 비해서 상당히 다른 느낌으로 리믹스. 뭐 이건 TIME TO COME 등의 다른 BGM 들도 마찬가지지만.
현재로선 사이바스터와 마사키 안도 개인의 테마에 불과해졌지만, 사실상 슈퍼로봇대전 시리즈를 상징하는 곡인 만큼 인지도도 높고 자주 불러지는 곡.
오리지널 보컬은 MIQ. 그 외 많은 가수들이 불렀다. 잼 프로젝트가 부른 것이 두 종류 있고 미즈키 이치로와 카게야마 히로노부가 부른 것, 미즈키 이치로, 카게야마 히로노부, 호리에 미츠코, MIQ가 함께 부른 것이 있다.
잼프나 미즈키 이치로, 카게야마 히로노부 듀오가 부른 것은 대체적으로 근육맨2세의 주제가를 불렀던 코노 요고[1]가 편곡을 했으나 MIQ의 곡은 오리지널, OG 15주년 기념 앨범에 들어간 곡은 요네미츠 료가 편곡을 했다.
잼 프로젝트 버전은 1기 시절에 사카모토 에이조와 엔도 마사아키가 피쳐링한 EDGEWIRED 버전 및 2기(또는 3기)에 OG OVA를 위해 남자 멤버들이 불렀던 곡으로 나뉜다.[2]
드라마 CD에서는 오리지널 타입에 미도리카와 히카루, 코야스 타케히토의 대사를 삽입해서 카게야마 히로노부와 미즈키 이치로가 부르는 것도 있다.[3]
슈퍼로봇대전 관련 라이브에서도 흔히 들을 수 있는 곡이다.
1999년 슈퍼로봇 스피리츠 봄의 진에서 미즈키 이치로, 카게야마 히로노부가 부른 장면. 2000년 이후에는 15주년 앨범에서 본 곡을 맡은 라인업으로 정착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