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니츠카 세이지(オニツカセージ)
연령불명의 전(前) 니트로 플러스 키랄소속의 원화가, 일러스트레이터.
니트로 플러스 키랄의 세번째 작 「sweet pool」로 데뷔했다.
1 소개
동인시절에 토가이누의 피 동인지를 낸 경력[1] 과 타 펜네임으로 코믹마켓 키랄 굿즈 오메카시에 세미누드 시키를 그린 경력이 존재하며, 동인시절 그림체와 현재 그림체가 상당히 다르다.
그림실력은 타타나 카나와 뎃셍력이 좋은 작가들 못지않게 뛰어난편이나, 과거 타타나카나의 스타일에 익숙한 키랄팬[2]들에게 많은 원성을 들었다.
하지만 sweet pool을 플레이한 사람들은 그녀의 그림이 게임 분위기가 어울려서 그녀의 그림이 낫다는 평도 상당수 존재하며, 현재 타타나 카나의 그림이 너무 화려해서 오히려 이쪽을 더 좋아하는 사람들도 많은 편이다.
뎃셍실력말고도 Cool-B 5월호 키랄 공캐릭터 3인방그림과 잡지에 실려있는 sweet pool관련 그림들을 보면 채색실력도 뛰어난편.
사족, 모 출판사장의 말에서는 나이가 엄청 어리다고 한다.
위 정보를 빼고는 현재 아무것도 알려진적이 없으며, 동인시절 개인 홈페이지는 업로드가 중지된지 오래되었다고 한다.
그리고 2009년에 니트로 플러스 키랄을 퇴사하였다고 한다. 키랄 항목과 타타나 카나(쿠라하나 치나츠)항목에도 나와있지만 키랄의 엄청난 작업량을 견디지 못해서 퇴사한것으로 추정이 된다. 차기작인 드라마티컬 머더 원화가가 호냐라라인것도 이유가 있는듯.
2 현황
현재 모바일 웹소설과 출판 BL소설책의 삽화들을 그리고 있다. 현재 그림 스타일은 스윗풀때와 많이 달라졌으며 만화체로 변했다.
사족으로 여자였던 쿠라하나 치나츠와 호냐라라와 다르게 오니츠카 세이지는 남자라는 소문도 있으나 아시는 분은 수정및 추가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