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프로군 포켓 시리즈에 나오는 가상의 야구구단. 스폰서는 오오가미 그룹.
파워프로군 포켓5의 오오가미 모구라즈를 계승하는 구단이며,
파워프로군 포켓8의 주인공 팀이자 파워프로군 포켓11의 라이벌 구단.
1 파워프로군 포켓8
원체 하위권을 맴도는 팀인지라 적자를 면치 못하는데다 사이보그 동맹의 테러에 휘말려 1군 선수들이 부상당해 2군을 허겁지겁 1군으로 올리는 등 사면초가에 처한다.[1] 끝내는 구단주 오오가미 미치오에 의해 해체위기에 몰리나 선수들의 분발과 주인공의 지휘로[2] 리그 우승을 차지해 위기를 극복하는 데 성공한다.
여담으로 선수들의 멘탈 상태가 역대 최악이다. 선배가 후배에게 레슬링을 걸지 않나, 하라는 연습은 안하고 길거리 아이돌을 졸졸 따라다니지 않나, 유명해지겠다고 쓸데없는 짓을 하고 다니지 않나...
1.1 지휘부
감독 다이치 토시오
코치 미즈키 스구루, 오니자메 세이지, 네무로 케이고
팀닥터 에벨 코우자
1.2 선수진
1루수 모로보시 스가오
유격수 혼다 코타로
포수 메다치 야스나
외야수 햐야시 마사나오
3루수 이시나카 마나부
2루수 쿠라가리 아키라
유격수 카가야키 세이야
선발 오오가미 히로유키
중간계투 유다 코이치
마무리 키무라 쇼노스케
2 파워프로군 포켓11
선수에서 구단주로 전직한(!) 오오가미 히로유키 덕인지 중위권 팀으로 상승했다. 팀 어레인지를 보면 용병도 꽤 들이고 에치고 류타로나 텐도 쇼우마같은 유망주도 영입하며 나마즈와 활발히 트레이드를 하는 등[3] 전력강화에 꽤 공을 들이고 있다. 헌데 감독 호죠 요헤이가 좀... 같은 도시에 새로 생긴 저지먼트 나마즈와 라이벌 관계를 형성하다 저지먼트 그룹과 오오가미 그룹의 합병으로 한 구단만 남게 되자 구단의 이름을 걸고 클라이막스 시리즈에서 격돌했으나 석패했다. 그래도 주축은 호퍼즈 선수들인 게 위안. 이후 팀 이름을 오오가미 나마즈로 변경한다.
포트레이트와 스텟을 볼 때 아키라는 전혀 실력이 오르지 않았으며 카가야키 세이야는 오니자메 세이지에게 먹힌 것이 8의 정사임을 확인할 수 있다(!)그렇다면 칸토리도..
2.1 선수진
1루수 모로보시 스가오
3루수 카가야키 세이야
외야수 에치고 류타로
2루수 쿠라가리 아키라 <-> 칸토리 타카히로와 트레이드 가능
3루수 카키모토 코우헤이 <-> 카키모토 유우헤이와 트레이드 가능
유격수 아즈노 유유지 <-> 겐치 신타로 와 트레이드 가능
마무리 유다 코이치
텐도 쇼우마 -> 저지먼트 나마즈로 트레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