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모즈키 루나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햣카오학원 105대 학생회
width=100%width=100%width=100%
모모바미 키라리가면 쓴 여자이가라시 사야카
width=100%width=100%width=100%
요모즈키 루나이키시마 미다리니시노토인 유리코
width=100%width=100%width=100%
유메미테 유메미마뉴다 카에데스메라기 이츠키

목차

개요

黄泉月 るな
선거관리위원장. 동물후드를 쓴 키가 작은 여자아이로 본작의 유일한 로리. 그러나 놀랍게도 3학년이다.[1] 군것질거리와 닌텐도PS Vita게임기를 항시 소지하고 다닌다. 아직까진 등장 횟수도 적고 제대로 도박하는 모습도 보여주지 않았지만 학생회의 일원답게 꽤나 광기 어린 건 확실하며, 간간히 나와 하는 짓들을 자세히 살펴보면 학생회장 못지 않은 사이코패스. 특히 인생계획표를 받고 학생회의실에 찾아와 항의하는 사오토메 메아리에게, 시종일관 싱글벙글 거리다 갑작스럽게 표정이 변화하며 "그럼 돈 내놔."라고 쏘아붙이는 장면은 압권.로리라고 해도 또라이인건 똑같다

작중에서 얘가 나타나서 톡톡 쏘아대는 장면만 모아보면 대놓고 만든 흑막 캐릭터다(...). 여담이지만 도박에서 져 가축이 되는 건 설령 학생회장이라 할지라도 예외가 아니라고 하는 걸 보면 상당히 무자비한 인물. 학생회장과 상하관계인 다른 학생회 위원들과 달리 모모바미 키라리리리카와 함께 다니고 직접 전화도 하는 것 으로 보아 학생회장 그리고 부학생회장과 가장 친한 관계인 듯 하다. 가면을 쓴 부학생회장의 정체를 몰랐던 다른 이들과는 달리 예전부터 알고 있었던걸 보면 어느정도의 관계인지 짐작해 볼 수 있다. 유메미가 찢어 버린 팬레터들을 빼돌려 유메코의 사물함에 넣어 둔 범인으로 추정되었으나, 진범은 따로 있었다.

모모바미 키라리의 학생회 해산 선언에 따라 새로 학생회장을 선출하게 되는 학생회장 선거에서 선거관리위원장을 맡았다. 동물 후드티 입는 루나 답게 선거관리위원들도 전부 다 동물 후드티를 입었다(...)
  1. 1년 전이 배경인 스핀오프 카케구루이 트윈에서 2학년생으로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