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브 스타 스토리의 등장인물. 발란셰 파티마
Meight: Dr. 크롬 발란셰(Chrome Ballanche) No.: #42(BFOS-42) Guage: ?-?-?-?-? Clearance: ? Type: ? |
크롬 발란셰가 아마테라스를 평생에 걸쳐 연구한 끝에 만들어낸 복제. 발란셰가 죽기 전 레디오스 소프에게 넘겼다. 이후 아마테라스에게 라임 가의 호적을 받고 미라쥬 나이트의 한 사람이 되었고, 아마테라스가 성단 통일후 은거하면서 그를 카게무샤로 내세우고 모든 권한 및 아트로포스와 파트락쉐 미라쥬도 넘겼다. 그 덕분인지 고즈 나이트는 신명을 바쳐 충성을 다하지만, 그가 일개 파티마일뿐이라는 진실을 알고 있는 미라쥬 나이트들은 유판드라를 무시한다. [1]
파티마라서 그런지 공포정치로 성단을 통치하려고 하고 이 때문에 성단 곳곳에서 반군이 등장하게 되었고, 결국은 A.K.D를 말아 먹는 실정을 보여준다. 쿤의 말에 의하면 너무 인간적인 방법을 택한 결과라나…. 그러나, 아마테라스는 그런 유판드라를 그냥 내버려 둔다.
그가 모는 파트락쉐 미라쥬가 콜러스 6세의 쥬논과 맞찌르고 파괴당한 후 사망한 것으로 보인다.
아마테라스는 붉은 눈인데 이 친구는 보라색 눈이다. 데이지나 마이스너의 말에 의하면 인간같지 않고 파티마같은 눈을 하고 있다나? 인간이 아닌건 사실이지만.
아마테라스, 즉 소프에 대해 어떤 감정을 지니고 있었는지는 아직까지는 불명.
- ↑ 미라쥬 나이트는 오로지 아마테라스에게만 충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