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요
戌井 暢(いぬい のぼる)
페르소나 트리니티 소울의 등장인물. 성우는 세키 토모카즈.[1]
사나다 아키히코에게 협력하고 있는 사나이로, 아야나기시 모리학원의 기숙사의 사감.
2 아마다 켄과의 동일인물설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사실 방영당시 이 남자가 페르소나3에 등장하는 아마다 켄일거라는 떡밥도 존재하였고 일부 팬들도 아마다일거라는 추측을 하기도 했다.
그 이유는
- 약간 옅은 갈색의 머리색과 양옆으로 뻗친 머리모양이 상당히 비슷하다.
- 11화에서 진술하기를 "어린 시절을 페르소나 사용자에게 둘러싸여 자랐다"라고 하였다. 그런데 이런 환경은 결코 흔한것이 아니다. 또한 아마다 켄이 고아이며 어린 시절을 페르소나3의 인물들과 동거했다는 점을 생각해보면 이누이 노보루의 가족들이 페르소나 사용자가 아닌 이상, 둘은 동일인물이라는 추측이 가능하다.
- 사나다 아키히코가 고등학교때 권투 에이스라는 것을 알고있다. 페르소나3에서의 사나다의 행동[4] 등을 보면 그것을 자랑하고 다닐 성격은 아니라는 것은 쉽게 짐작 가능하다. 따라서 이누이 노보루가 고등학교시절부터 알고 지낸 아마다 켄이라는 추측이 가능하다.[5]
- 사나다 아키히코와는 등장 전부터 아는 사이이며 그 둘다 경찰에 소속되어 있다. 이는 페르소나3에서 아마다 켄이 사나다 아키히코를 동경하고 추종했었던 것[6]에서 비롯된 것으로 추측할 수 있다.
- 25화에서 바이오로이드의 공격에 의해 주변 경찰들은 무기력증에 빠지지만 이누이 노보루 혼자 무사하다. 또한 페르소나 사용자이었던 사나다 아키히코도 무기력증에 빠지지 않는 것으로 보아 이누이도 페르소나 사용자거나 사용자이었을 가능성이 존재한다고 볼 수 있다. 아마다 켄역시 페르소나 사용자.
- 루머로 '엔딩 크레딧에 이누이 노보루가 아닌 아마다 켄으로 나온다'든가 '가지고 있는 총이 사실은 소환기'라든가 '고아인 아마다 켄이 이누이 가에 입양되어 이름을 바꾼다' 등이 있지만 이누이 노보루로 나오는 것이 당연하고, 총을 가지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지만 페르소나3의 페르소나 소환기와는 사뭇 다르다.[7] 입양 루머는 아마다 켄이 오갈곳 없는 고아라는 점에서 비롯된 단순한 추측이다.
하지만 애니가 완결될때까지 이누이가 아마다일거란 떡밥은 해결되지 않고 종결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