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미야 아라타

파일:Attachment/Now house.jpg

1 개요

今宮新.

Rewrite의 등장인물. 성우는 아도레나 린[1]. 정황상 20대. 아드레날린이랑 관련이 있을…지도 모른다.

10월 4일에 아르바이트에 필요한 디지털 카메라를 장만하려다 K-슬럼까지 흘러들어온 텐노지 코타로가 짝퉁 카메라를 사려고 하자 나타나 그것을 제지하고, 그에게 친근한 태도로 질문을 한 다음 "제대로 된 학생 노릇, 하고 있구나"라고 중얼거리며 카메라를 살만한 곳을 추천해주는 등, 이상한 모습을 보인다.

이름의 유래는 오사카 슬럼가 지역으로 유명한 신이마미야(新今宮)역.

2 작중 행적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거리의 놀이꾼. 이마미야·아라타라고 읽는다.
나이보다 젊어 보이도록 꾸미고 있지만, 피부도 거칠어지고 있어, 슬슬 아저씨가 될 조짐.
최근, 황급히 화장수를 쓰기 시작했다.
정크 푸드와 라면이 좋다고 하는 애 같은 혀(키즈 텅). 카레나 햄버그 같은 것도 사랑한다고.
가디언의 초인. 카자마츠리 시에 배치된 풀(첩보원) 중 한명.
나(텐노지 코타로)나 니시쿠조, 츠쿠노(옛 성 나가이) 등과 동기.
수렵계 초인. 전투능력은 부족하지만, 함정을 설치하거나, 주위의 어렴풋한 이변을 살펴서 알아내는 센스가 뛰어나다.

2.1 코토리

치비모스에게 치명상을 입히면서 코타로 앞에 나타나, 그에게 "이러니 저러니 해도 난 너를 인정하고 있었다고"라는 말을 남기며 제거하려는 찰나, 치비모스의 온 힘을 다한 돌격에 코타로를 놓치고 만다.

2.2 아카네

열쇠 쟁탈전에서 코타로에게 나무를 던져 배에 구멍을 내고 제거하려는 찰나, 코타로가 데리고 있던 열쇠가 보자기 속에서 리본 조각을 날려 한쪽 팔을 잃고 후퇴한다. 코토리 루트에서도 그렇고 이상할 정도로 취급이 불쌍하다.

2.3 시즈루

제대로 가디언 소속의 초인이라는 것이 밝혀지며, 전투요원으로 훈련받을 때 에사카 소겐에게 맞으면서 컸는지 그를 굉장히 두려워한다. 만사를 현실적이고 냉정한 관점으로 상황을 판단하여 코타로와 자주 충돌한다.

최후에 열쇠의 구제를 피한 52명의 생존자가 되어 그 무리의 리더로서 여러가지 중재에 나서기도 하며, 놀랍게도 애인이 생긴다고 한다. 취급이 안좋았던 이유.

2.4 Terra

마텔의 미팅이 끝나자 지겨운 거 끝났으니 놀러가자는 대사로 첫등장한다. 코타로와 같은 중학교 출신으로 반의 분위기 메이커였다고 하며, 코타로가 가디언의 훈련시설에서 주목을 받자 친근하게 굴지만 이내 그가 형편없는 성적을 자랑하자 가차없이 까기 시작한다. [2] 그렇다고 이마미야가 뛰어난 건 아니고 니시쿠조 토카, 코타로, 나가이와 함께 최약체 팀으로 배정될 정도로 약했다.

훈련을 마친 뒤 카자마츠리 시의 임무에 투입되지만, 변두리 구역을 맡게 된 것에 불만을 품고 니시쿠조와 함께 투쟁의 중심지인 숲으로 뛰어들어가 코타로까지 숲에 들어가게 한다.[3]

이후 지위를 높여가면서 카자마츠리 시의 가디언 본부 오퍼레이터의 지휘를 맡게 되었으며, TP사에서 근무하다 귀국한 코타로와 재회하여, 가이아와의 1차 충돌에서 숲 속에 설치해둔 함정으로 본의 아니게 코타로를 고전하게 만든다. 코타로가 그를 발견했을 때에는 지룡에게 완패하고 부상을 입은 상태였기에 니시쿠조를 불러 그를 데려가게 한다.

1년이 지나 코타로, 니시쿠조, 시즈루와 모여 잡담을 나누다 코타로에게 화해하자는 말을 하지만, 최후에 코타로가 배신을 하자 분노하여 그를 붙잡고 추궁하나 놓치고 만다. 직후 니시쿠조와 함께 문화 홀로 진입하는 지하통로에서 마물들과 격전을 벌이다 코타로의 도움으로 홀 앞까지 나오는 것에 성공하고, 즉시 떠나려는 코타로를 도와주겠다고 하나 그의 단호한 거절과, 지나치게 높아진 그의 실력에 밀려 어쩔 수 없이 그를 혼자 가게 내버려둔다.

엔딩에서는 어째서인지 카자마츠리 고교에서 니시쿠조, 요시노, 이노우에와 함께 달을 향하는 오컬트 연구회를 목격한다.
  1. TVA에서도 성우가 교체되지 않았다.
  2. 제법 괴롭히는 강도가 심했는데, 코타로를 셔틀로 삼으려고 했지만 무시하자 군화로 머리를 찬다거나, 니시쿠조와 함께 담당구역을 이탈하려 할땐 제지하던 코타로를 윽박지르며 씹었다.
  3. 정작 마물을 2마리 사냥하고 미쿠니의 죽음을 보고한 코타로에 비해 본인과 니시쿠조는 성과가 없어서 명령위반으로 위에서 까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