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야(니그레도 라비린스)

nigredo_char1.png

주인공 고등학생

엄마 카페 알바를 한다

1 개요

니그레도 라비린스의 주요 등장인물
이사야샛별백치미?(스포일러 주의)

니그레도 라비린스의 주인공. 다른 사람들의 그림자에 나타나는 색상으로 감정 상태를 알 수 있는 영능력자이다. 이름의 유래는 성경에 나오는 예언자 이사야. 어려서부터 오컬트를 접하고 자라왔기에 오컬트에 익숙해졌고 어릴 적만 해도 오컬트를 사실이라고 철썩같이 믿고 있었지만 주변 사람들의 반응을 보고 오컬트에 대한 기존의 신념을 접게 된다. 현재는 어느 정도 거리를 두고 있는 상황. 때문에 그림자니 뭐니 하는 자신의 모친과 친구를 도무지 이해하기가 힘들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

학교에서는 우등생에 반장을 도맡고 친구들에게 효과적인 상담도 해주는 등 언뜻 보면 우수하고 봉사정신이 투철한 모범생이지만 과거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교실을 난장판으로 만들고 애인을 찬 흑역사가 있기에 사람들과 가까워지는 건 꺼리고 있다. 현재 학교는 쉬고있으며, 카페의 매니저를 맡고있다.

특이하게도 머리 색이 검은색과 붉은색의 투톤 컬러이다. 이건 그의 모친도 동일.

2 작중 행적

2.1 1부

플레이어에게 오컬트는 다 헛짓거리라며 툴툴대다가 친구인 오현영[1]과 담소를 나눈다. 하지만 필요한 얘기는 안 하고 헛소리만 지껄이는 친구에게 토마토 주스를 집어던지려 하지만 손님의 등장으로 그 소란은 일단락되었고, 특이한 외형만큼 특이한 손님의 취향에 감탄하면서 특제 블랙커피인 '루시퍼'를 대접한다.

2.2 2부

2.2.1 샛별 루트

2.2.2 백치미 루트

  1. 검을 현(玄)에 그림자 영(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