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칼 쿠와하라

릿카이대학 부속중학교 일람
담당 고문추가바람
레귤러 멤버
부장유키무라 세이이치부부장사나다 겐이치로
부원야나기 렌지야규 히로시니오 마사하루마루이 분타자칼 쿠와하라키리하라 아카야
500px
파이어!
이름자칼 쿠와하라(ジャッカル 桑原)성우히야마 노부유키/현경수
배우유키 쥬타, 토다 신고(1st) 시오타 코헤이(2nd)
학교, 학년릿카이대학 부속중학교 3학년 A반생일11월 3일(전갈자리)
신장/체중178cm/69kg혈액형O형
플레이스타일카운터 펀처포지션4개의 폐를 가진 사나이
취미승마주특기포지티브 디펜스
소속위원회생물위원출신 초등학교브라질 산토스 사립 초등학교 → 카나가와 제3초등학교
좋아하는 책여행잡지좌우명QUANDA SE BUSCA O CUTNE DA MONTANHA NAO SE DA IMPORTANCIA AS PEDRAS DO CAMINHO[1]
능력치
시기스피드파워스테미나정신력테크닉
U-1743513

목차

개요

만화 테니스의 왕자의 등장인물.
제왕 릿카이의 레귤러로 복식 선수다. 파트너는 마루이 분타.

4개의 폐를 가진 사나이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엄청난 폐활량을 자랑한다.
허나 이 부분에 대해 묘사된 것은 세이슌과의 시합 때 외엔 없다.안습

여러모로 다른 선수들에 비해 밸런스가 크게 뒤쳐진다거나 하는 부분이 없음에도 묘하게 작중 취급이 안습한 캐릭터다.

헤어스타일에 대해서는 대머리가 아니라 본인이 매일 스스로 깎는 정성을 들이는 것으로 몇 년 전까지만 해도 다른 캐릭터들 처럼 머리카락이 존재했다. 이는 브라질에 거주했을 무렵 자신에게 테니스를 가르쳐준 스승에 대한 존경의 의미로 매일 머리를 다듬는 것이라 한다. 아무래도 스승이 대머리였던 모양.

강해 보이는 인상과 다르게 조용하고 유순한 성격이다. 거기에 제 파트너인 마루이에게 곧잘 휘둘리는 모습도 자주 보여서 2차 창작 쪽에선 거의 마루이의 보모로 인식될 정도.

기본적으로 릿카이대 부속중 레귤러들의 인기가 상당한데에 반해 쟈칼이란 캐릭터 개인의 인기에 대해서는 조금 애매한 측면이 있다. 작중 취급이 좋지 못한 탓이 아무래도 클 듯.
심지어 후배인 키리하라의 뒤치닥거리까지 하는 모습이 보여서 실로 안습적인 모습이 많이 보인다.

선수로써도 능력치가 좋은데 주목을 너무 받지 못하는 모습이 조금 안타까운 캐릭터.
  1. 희망, 꿈을 향할 때, 작은 것에 집착하지 말고 나아가면 반드시 좋은 일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