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재재재재빵

주의. 성(性)적 내용이 포함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성(性)적인 요소에 대해 직간접적인 언급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읽는 이에 따라 불쾌감을 느낄 수 있으므로 이 문서를 열람하실 때 주의하시기 바라며 원치 않으시면 문서를 닫아주세요.


ジャジャジャジャジャぱん
949.jpg
키미가부치따끈따끈 베이커리를 원작으로 한 에로 동인지. 총 3권으로 나왔다.

주인공 아즈마 카즈마의 능력이 탐이 난 아즈사가와 미즈노가 카즈마를 유혹하여 역강간해버리고 신동경지점으로 끌어오자, 원작의 히로인인 아즈사가와 츠키노가 충격을 받고 카와치 쿄스케마츠시로 켄 점장의 도움으로 카즈마를 찾기 위해 노력하는 내용. 주인공 보정이라고 해야 할까 카즈마의 정력이 상당히 절륜하게 나온다. 붕가하는데 15회나 사정하고도 계속하는걸 보면... 뭘 동인지에서 새삼스럽게

미즈노가 태양의 생식기 보유자, 츠키노는 태양의 구멍 보유자로 나온다. 카즈마를 미인계로 꾀어 냈으니 이쪽도 미인계로 꾀어내려고 했던 계획. 문제는 츠키노가 태양의 애널 소질을 개발하기 위해 손님부터 점원까지 수없이 애널을 대주고 만다. 재빵55호 츠키노맛을 사면 츠키노의 후멍에 1회 사정할 수 있는데 츠키노는 태양의 애널로 카즈마를 유혹하고 붕가붕가하면서 남동경지점으로 돌아올 것을 설득했지만, 카즈마는 어쩐지 탐탁치 않아한다. 그때 나오는 마츠시로 켄의 해설이 "수정율(임신 될 확률)이 이상하게 높은 태양의 보G에 비해서, 태양의 후멍은 아무리 기분 좋아도 결국은 똥구멍. 수정율은 제로다"(...)[1] 그럼 2권의 일은 왜 시킨건데. 밑져야 본전이다라는 심정으로 시킨게 아닐까 그러니까 XX에 애X로 대항해보려 한건데 임신이 안되니 결정타 맞았던

게다가 이미 미즈노는 카즈마의 아이를 임신한 상태. 그러나 카즈마의 '마음만은 남동경 지점에 두고 왔다'라는 말에 열받은 미즈노가 "뱃속의 아이는 전부 거짓말!" 이라면서, 카즈마를 잡아두기 위해서 실리콘으로 거짓말을 했다고 고백하고, 카즈마는 남동경지점으로 돌아간다. 미즈노는 돌아가는 둘의 뒤에 메롱을 날리지만, 코알라의 "여전히 보스는 거짓말이 서툴어." 하는 말에 울어버린다. 실은 진짜 임신했던 것이다. 나이가?!!

그리고 5년이 지나 미즈노가 태양의 손을 가진 텐마를 낳게 된지 4년 후. 신동경지점도 계속 하고 있고, 머리카락도 꽤나 길어졌다. 그리고 카즈마는 모나코컵에서 5회 연속 우승을 하는 등 많이 성장하게 된다. 그리고 코알라가 사표를 제출한다.

"나도 슬슬 독립을 해야지. 애 보는 것도 이제 지쳤고. 후임도 이미 구해놨어."

미즈노는 항상 그랬듯이 겉으로는 다시 돌아오지 말라면서 날뛰지만, 코알라가 나가고 나서는 기운이 빠진 모습으로 앉아있다가, 텐마에게 가게 셔터를 내리고 오라고 한다.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그런데 문 닫으러 나간 텐마가 코알라가 이야기한 코알라의 후임이라는 사람을 만나 같이 들어오는데, 그게 바로 카즈마. 이 후장 막장 만화가 사실은 감동 드라마라는걸 인증하고 말았다!! 나중에 '중학생 임신시키고 5년만에 돌아왔다' 라는 걸 곰곰히 생각해보면 딱히 감동은 아니지만(…). 남도 아닌 미즈노가 애를 낳았다는 걸 4년 넘게 몰랐을 리가 없잖아. [2] Re-take와 같이 키미가부치 동인지 중 마음 훈훈하게 하는 감동 드라마.

1권은 미즈노가 카즈마를 따먹는 내용. 2권은 츠키노가 태양의 애널을 개발하는 내용. 3권은 츠키노의 구애와 미즈노의 포기에 카즈마가 남동경지점으로 돌아가고, 5년 뒤에 텐마를 키우고 있다는 내용이다. 코알라가 나가고 카즈마가 신동경지점으로 돌아오는 건 3권 끝 에필로그의 이야기.

원작의 막가는 엔딩으로 인해 상대비교되며 재조명 받은 케이스. 원래 키미가부치가 원작의 내용을 심각한 내용으로 재구성하는 경우가 많지만 이건 원작부터가 이미 개념을 안드로메다로 보내버렸기 때문에, 오히려 막장성은 희석되고 오히려 훈훈함이 부각되는 괴이한 상태가 되었다(…). 동 서클의 동인지인 Re-take와도 나름대로 비슷하다고 해야 할 듯 하다.[3]
  1. 츠키노의 어머니도 같은 경우였다고 나온거 보면 이래저래.
  2. 물론 미즈노가 아이를 가졌다는 사실을 아무도 모르게 숨겨왔고 뒤늦게야 카즈마가 코알라에 의해 사실을 전해듣고 이렇게 돌아왔다고 생각할 수 있기는 하다.
  3. 물론 원작에서도 취급이 안습이고 애니판도 그냥 보통 수준의 히로인이었던 츠키노에게는 동인지에서도 미즈노에게 진히로인 자리를 빼앗겼으니 참 불행했다고 봐야할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