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가련 칠드런/세계관

기본적으로 절대가련 칠드런의 세계는 현대와 비슷하지만 나오는 국가명 등을 비롯해 현실과는 이런저런 차이가 있기에 그런 차이점과 관련되어 적어나가는 항목

1 국가

1.1 일본

1.2 코메리카

이 작품은 픽션이기에 현실의 미국과는 아무런 관련 없다
항목참조

1.3 로비에트

이 작품은 픽션이기에 현실의 소련과는 아무런 관련 없다
국가명의 어원은 러시아 + 소비에트 연방으로 보인다.[1] 수도는 마스크바. 국가원수는 살모넬라 대통령. 적이 많아 언제 살해당해도 이상하지 않다는 평이 있음에도 국가원수자리를 차지하는 걸로 봐선 나름 음흉하고 잔꾀에 능한 것으로 보이나, PANDRA효부 쿄스케 상대로는 거의 손바닥 위에서 춤추는 상태.

PANDRA에게 군사/경제적인 원조를 받은 대신 PANDRA멤버에게 정식으로 로비에트의 국적을 부여했기에 이제 일본정부는 PANDRA를 건드릴 수 없게 되었다. 그리고 4명의 청소년 PANDRA 멤버가 일본대사 머슬 오카마노프의 양자가 되어 더 칠드런과 같은 학교를 다닐 수 있게 되었다.

1.4 인파라헨

가상의 국가로, 세계 최소국이지만 동시에 주요한 레어메탈 수출국.
세계 최소국이기에 국력은 그리 강하다고 볼 수 없지만, 긴 세월 여러 초능력을 지닌 '무녀'의 힘을 레어메탈 상으로 물려받아 왔기에 초능력 전력은 세계최강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과거 수많은 열강의 침략을 오직 무녀 홀로 막아내 왔을 정도.
저런 구조다 보니 죽은자가 산 자보다 우대받고 있다(...)
사실 세계 최소국이라 하지만 왕가소유의 섬이 존재하는 등, 바티칸 시국같은 현실에 존재하는 작은 국가보다는 훨씬 큰듯하다. 왕족은 일부다처제라든가, 나름 커다란 왕궁도 가지고 있는 등, 부유하기도 한 듯.
다만, 그 부를 지탱하는것이 '레어메탈'이라는 지하자원이다 보니 부디 나우루꼴이 나지 않을까 걱정되기는 한다.

1.5 독이츠

이 작품은 픽션이기에 현실의 독일과는 아무런 관련 없다
수십년전, 열강끼리 경쟁하던 시절 3제국의 하돌프 허틀러 총통의 지휘 아래에 전 세계를 뒤흔드는 대전쟁을 일으킨 국가. 일이라고 불리기도 한다.
과거 일본과 동맹국이었으며, 독이츠의 초능력 기술은 세계제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일!을 외칠 정도로 초능력 관련 연구가 발달 했던듯. 일본의 초능력 부대도 3제국이 앞서나가는것을 따라잡기 위해 몇몇 선구자들이 힘쓴 덕분에 생긴 것.
절대가련세계관의 초능력 레벨 분류가 새로 등장했을때, 당시 군인이었던 요하네스 파우스트가 레벨7로 확인되었다.
하지만 전쟁에 패해 총통 하돌프 허틀러는 사망. 최강의 초능력자였던걸로 보이는 요하네스 파우스트역시 그 뒤를 따라 자살한다.
이걸로 독이츠 3제독은 종말. 이후는 불명.

1.6 치우

이 작품은 픽션이기에 현실의 청나라와는 아무런 관련 없다
대륙에 있는 거대 국가. 효부가 태어나 자란 나라며 모친은 치우출신 초능력자. 과거 일본에게 침략당했다.
현재는 불명.

1.7 나반사 공화국

아프리카의 국가.
사람이 들어가는 것은 물론 상공을 비행하는것도 금지된 드넓은 자연보호특구가 있다.
거기에 이게 국제협약으로 정해진거라 어느 나라라도 다 준수.
그 탓에 만에하나 일반인이 조난당하는 사태가 벌어져도 구조받는건 불가능하다. '들어갔다=밀렵꾼'으로 취급받기에 눈에 띄는순간 즉석에서 사살당할 수 있다(...)
순찰관조차 동물에 빙의하는 리플레이스 능력자를 뽑아서 동물로서 살아가게 할 정도로 자연보호에 철저(...)

1.8 그외 국가

이 작품은 픽션이기에 링크된 현실의 각국와는 아무런 관련 없다
이달리아
팔란드
오프랑스

에게레스[2]
  1. 러시아를 카타나가로 하면 ロシア(로시아)가 되고, 이제 첫글자를 소자 대신에 붙이면 로비에트가 된다.
  2. 일본은 영국을 이기리스(イギリス)라고 부르는데 그걸 개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