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동전사 건담 UC에 등장하는 제간의 강화개수형 MS에 대해서는 제스타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목차
1 영어로 광대
2 고쿠도군 만유기의 주인공 고쿠도의 한국명
3 데빌 메이 크라이의 캐릭터 제스터
4 창세종결자 발틴 사가의 캐릭터
발틴이 어린 시절 흉신이라 쫓겨났을 때 그를 거두어 기른 운드가의 늑대에게 새끼가 있었는데 이 새끼늑대가 제스터이다. 제스터는 발틴과 젖형제로 친구가 없이 인간에게서 버려진 발틴에게 유일한 친구가 되었는데 발틴의 혈통 상의 누님이 결혼하는 날 그걸 보러간 발틴을 구해준다. 그 때까지만해도 단순한 늑대였던 제스터는 2장이 넘는 담을 넘고 창검에 맞아가며 이미 숨이 끊긴 육체를 움직여 마을을 도망쳐 발틴을 스승 맥카난이 있는 곳까지 데려다 놓고서야 죽었다.
발틴이 이 때문에 일주일간 잠든 동안도 제스터의 시신을 끌어안고 있었고 깨어난 이후에는 페인 트레이스를 전력으로 운용하여 제스터를 살리려고 했다가 실패해서 죽을 뻔했으나 맥카난의 도움으로 간신히 살아난다.
본편에서는 하울링 오브 제스터라는 형태로 그의 영혼을 받아들인 발틴이 신권의 형태로 사용한다.젖형제를 무기로 쓰다니 이건 또 무슨 패드립
5 더 크리처의 등장인물
대륙제일의 상단주로 그리엔에게 목숨의 빚을 지고 있고, 그의 영역(카넬리안 산)을 지날 때마다 여러가지로 도움을 받는지라 그에게 친애의 감정을 가지고 있다. 덕분에 그리엔이 카나레아 세이즌의 곁에 잠복할 때 여러가지로 도움을 줬다.
그리엔과의 친분덕택인지 크리처에 대해서 잘 알고 있으며 그들의 계획에 여러가지로 도움을 주는 듯.[1]
그 전에는 그리엔이 취미생활인 독서에 여러가지로 도움을 준 듯. 카나가 파계당한 후에는 등장하질 않는다. 엑스트라의 비애...그런 상황을 카나와 그리엔은 매우 아쉬워했다.
6 로도스도 전기의 등장인물
로도스도전설에 나오는 하이랜드 왕국의 왕자인 레드릭의 부친이며 장남이라는 입장상 백의 용사에는 참가하지 못했지만 만약 참가했다면 6영웅이 아니라 7영웅이 됐을거라고 본문에 언급된다. 그러나 정작 로도스도 전설에서는 별다른 활약을 하지 못하고 묻힌다.- ↑ 크리처들의 계획은 피의 저주로 부터 벗어나는 것이니 그게 해결된다면 그에게도 큰 이익일 테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