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X채널에서 방영하는 프로그램. 원제는 World's Most Amazing Videos 또는 Most Daring.
한국에서는 젠장뉴스라는 노골적인(?) 초월번역 제목을 달고 나왔다.
세계 각국의 사건 사고 소식을 전하는 프로그램이다. 시간대별로 '아침 - 굿모닝 젠장뉴스', '오후 - 오후 젠장뉴스', '주말 - 주말 젠장뉴스'라는 이름으로 방영되기도 했다.
원래 미국 프로인지라 미국에서 일어난 사건이 메인이고 그 밖의 나라들도 나온다. 또 가끔 한국에서 일어난 사건도 보여준다. 한국에서 벌어진 것으론 한칠레 FTA(자유무역협정) 반대 시위, 대구 달성터널 폭발사고, 부천 가스충전소 폭발사고, 2001년 5월 29일 올림픽대교에서 군 헬리콥터가 추락한 사고(33초쯤부터 나온다), 2003년 4월 용인시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발생한 4중 추돌사고(당시 레이서는 류시원), 그리고 國K-1국회의원 난투사건도 있다. 쪽팔려하진 말자. 인도와 멕시코, 대만의 국회의원들도 나왔다. 심지어 인도에선 마이크를 던지기까지 했다. 역시 국회는 나라를 불문하고 무규칙 격투장 다만 여기도 잘못된 정보가 꽤 많은데 부천 가스충전소 폭발 사고와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 4중 추돌사고를 서울이라고 자막을 넣는가 하면 2001년 올림픽 대교 군헬기 추락사고를 1988 서울 올림픽 이전 사고라고 잘못 나왔다.
하지만 저런 큼직한 사건사고 말고 좀 가벼운 사건사고도 나온다. 물론 그 영상에 찍힌 사람이야 목숨이 날아갈 위급한 상황이지만. 한번은 레바논에서 이민 온 이슬람 여성이 나온 바 있는데 편의점 야간직을 일하는 그녀에게 권총 강도가 들이닥쳤다. 히잡을 쓴 이슬람 여성이라 우습게 본 건지 몰라도 이 여성은 당황하지 않고 곧바로 큼직한 도끼를 꺼내 재빨리 반격하는 통에 되려 권총강도가 기겁하여 달아나는 영상이었다. 내전으로 엉망이던 레바논에서 그녀는 알고보니 손수 땔감을 베고 바깥일을 하던 여장부였다. 결국 영상에 찍힌 모습으로 범인은 검거되었지만.
같은 채널의 비슷한 프로그램으로 "한국어 중계 FX Show", "오늘의 빌어먹을 차트"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