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소개
골판지 전기 시리즈와 이나즈마 일레븐 시리즈의 세계관에 등장하는 가상의 작품 중 하나.
카쿠마 오쇼, 자이젠 소스케 총리와 함께 두 작품을 이어주는 또 다른 키워드.
2 이나즈마 일레븐에서 모습
이나즈마 일레븐에서 슈요메이토 학원이 풋볼 프런티어에 우승해서 미국에 여행을 갈 수 있게 되면 구하려 했던 한정판 피규어인데, 당시 라이몬 중학교 축구부가 그들을 이긴 후, 메가네 카케루가 대신 피규어를 구해주기로 약속했다.
그런데 에일리어 학원편을 하면서 풋볼 프런티어 우승 특전이었던 미국 여행 이야기가 묻히고 세계편으로 들어가버려서 그대로 슈요메이토와 함께 묻히나 싶었는데 골판지 전기 W에 개념이 다시 등장했다.
3 골판지 전기 시리즈에서 모습
오타크로스가 좋아하는 작품 중 하나. 영국 브린턴으로 향할 때 오타크로스가 일행에서 빠졌던 이유이나, 사려고 줄을 선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좌절한 모습이 나왔다. 브린턴에서 브레인 잭 테러가 일어났을 무렵엔 150만엔이나 하는 이 캐릭터의 한정판 피규어를 살까말까 고민하던 중, 히로가 브린턴의 사령 컴퓨터를 찾아달라고 연락을 치자 무의식중에 질러버렸다.비싸지만 싼거야. 비싸지만 싼거야.
이후 BC-EXTRAS 대회에서 하이바라 유우야와 팀을 맺은 앨리스라는 여자아이가 한 코스프레 캐릭터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