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고스트의 멀티플레이에 등장하는 맵 일람.
전작들까지는 다양한 세력 간의 싸움을 볼 수 있었던 반면 이번 작에선 그런건 없고 무조건 고스트 부대 VS 연방이다(…).
부분적으로 지형 파괴와 변형을 지원하며, 전반적으로 시리즈 내내 멀티용 맵이 작다는 비판을 신경썼는지 맵이 커졌다. 문제는 너무 커졌다. 맵 규모를 늘릴 거면 기본이 6:6인 일반 매치부터 손봤어야지 그리고 소음기를 기본 장착한 장비들의 출현과 다양화된 스텔스 퍽들으로 캠핑하기 쉬워져서 캠퍼가 많아졌다. 덕분에 Whiteout이나 Stonehaven 같은 맵은 뛰어나가면 그냥 죽는지라(…) 대다수가 캠핑을 해 버려 유령마을이 되곤 한다.
몇몇 맵에선 필드 오더로 사용 가능한 전용 킬스트릭이 존재한다. 콜 오브 듀티 시리즈/킬스트릭 항목 참고.
1 기본 맵
1.1 Chasm
황패화된 로스 엔젤레스의 시가지를 배경으로 한 맵. 절벽 끝에 아슬아슬하게 매달린 버스가 있는데 폭발물로 공격하면 낭떠러지로 떨어진다. 안에 타고 있었다면 당연히 사망한다. 엘리베이터가 있는데 도르래를 쏘면 약간 내려와 반대편으로 건너는 발판이 된다. 하지만 폭발물로 공격하면 그대로 낙하해 버린다.
1.2 Flooded
이름 그대로 반쯤 수물된 맵. 배경은 베네수엘라의 카라카스다. 물이 있는 지형에서 포복으로 숨을 수 있지만 당연히 오래하면 익사한다. 다리 밑에 반쯤 잠긴 버스가 있는데 올라타면 서서히 가라앉다가 내리면 다시 올라온다.
1.3 Freight
http://img4.wikia.nocookie.net/__cb20131112105718/callofduty/images/9/9a/Freight_loading_screen_CoDG.png공장 화물 보급창을 배경으로 한 맵. 몇 건물에는 버튼이 있는데 누르면 문을 닫을 수 있다. 공격해서 열 수 있는 문이 있다. 높은 창고 내부에는 반쯤 걸친 사다리가 있는데 공격하면 밑으로 내려와 최상층까지 올라갈 수 있다.
1.4 Octane
라스 베가스 외곽의 버려진 주유소를 중심으로 한 맵. 주유소는 폭발시킬 수 있는데 지붕이 내려앉으면서 적군은 물론 아군까지 죽일 수 있다(…). 맵 중앙에는 컨테이너가 하나 있는데 폭발물로 문을 따면 랜덤한 킬스트릭이 들어있는 케어패키지가 있다. 옥상에 있는 얇은 벽과 간판들은 파괴 가능하다.
1.5 Overlord
칠레 아타카마 사막의 외곽 군사 기지를 배경으로 한 맵. 중앙 건물의 양쪽 문은 열고 닫을 수 있다.
1.6 Prison Break
밀림 속 한 수용소를 배경으로 한 맵. 수용소 건물 내에선 근접 전투가, 밖에선 중~장거리 전투가 자주 일어난다. 저격도 어느 정도 먹히는 맵. 벌목현장에 통나무를 잔뜩 쌓아두었는데 공격하면 고정대가 풀려 우루루 쏟아지며 아래에 있는 플레이어들을 압살한다. 또한 강가에 고목이 하나 있는데 폭발물로 때리면 강으로 넘어지면서 다리가 된다.
1.7 Siege
봉쇄되고 포격을 맞은 어느 탄광촌이다. 철로에 화물 기차가 있는데 탄광 제어실에서 앞뒤로 움직일 수 있다.
1.8 Sovereign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북부의 자동화 전차 공장 내부를 배경으로 한 맵. 중~단거리전이 주로 발생하지만 긴 복도를 따라 원거리 전투도 가끔 발생한다. 조립 라인이 움직이면서 길막을 하기도 한다. 고스트 스폰 지역에 파괴 가능한 파이프가 있는데, 다른 폭발물로는 꿈쩍도 안하고 로켓 공격, 즉 판쩌파우스트나 MAAWWS로 갈기거나, 이 맵 전용 필드 오더인 사보타쥬를 써야 터진다. 이렇게 터뜨려 떨어뜨리면밑에 지나가던 플레이어는 압살 당첨 최상층 길로 올라갈 수 있다.
이스터에그로 하이바를 쓰고 휴대폰과 커피잔을 든 곰인형이 한쪽 구석에 있다.
1.9 Stonehaven
스코틀랜드의 오래된 고성과 그 앞 시골 마을을 배경으로 한 맵. 저격 포인트가 많다. 성 입구의 철문은 공격하면 닫히는데 폭발물로 터뜨릴 수 있다. 당연하지만 닫힐 때 밑에 서 있으면 죽는다.시작하자마자 팀원을 이걸로 죽이고 필드 오더를 먹어보자
1.10 Stormfront
폭풍 전야의 시가지를 배경으로 한 맵. 점점 폭풍우가 강해진다. 사용 가능한 엘리베이터가 있다만 그닥 안전하진 않다. 이따금 가로등에 번개가 떨어지는데 순수히 쇼 용이니 안심하자.
1.11 Strikezone
샌디에고의 야구 스타디엄을 배경으로 한 맵. 이번 작에서 그나마 가장 작은 규모의 개싸움 맵이지만 뉴크타운의 3배 이상 큰 느낌이다. 신의 지팡이를 맞으면 구조가 아주 많이 바뀐다.
모던3의 돔과 아주 유사한 구조다. 사실상 리메이크 버전.
1.12 Tremor
미국 텍사스주 방벽 근처를 배경으로 한 맵. 이따금 약진이 터지면서 온 맵이 진동하기도 한다. 약진이 발생할 때 특정 지역에 있으면 데미지를 입으니 주의. 노란색 쓰레기통을 밀어 비상탈출계단에 올라탈 수 있다.
1.13 Warhawk
맵 중앙의 문은 공격하면 열린다. 이따금 뜬금없이 랜덤한 곳에 박격포가 떨어져 터지니 주의. 건물도 박격포에 맞아 파손될 수 있는데 이렇게 파손된 벽을 창문처럼 쓸 수도 있다. 붉은 해골이 그려진 문은 폭발물로 열 수 있다.
1.14 Whiteout
툰드라 지방의 작은 마을을 배경으로 한 설원맵. 필드 오더로 인공위성을 추락시키면 거대한 분화구가 생긴다. 한쪽 시작지점에는 헬기가 있는데 프로펠러로 점프해 자살이 가능하다. 이걸로 시작하자 마자 필드 오더 가방을 습득할 수 있다!
2 보너스 맵
2.1 Free Fall
허리가 부러져 옆으로 쓰러지는 찰나 다른 마천루에 걸려 수평으로 걸린 마천루 일부분을 배경으로 한 맵. 게임 중 이따금 크게 흔들리며 맵 전체가 아래로 내려가는데 내려갈 때마다 지형이 조금씩 바뀐다.
3 DLC
3.1 Onslaught
3.1.1 FOG
13일의 금요일 시리즈의 크리스탈 캠프를 연상케하는 안개가 자욱하게 낀 호수에 위치한 야영장이 배경으로 필드오더 성공시 할로윈 시리즈의 주인공 마이클 마이어스로 변신하며 장비한 도끼로 적을 사살할 수 있고, BGM도 할로윈 시리즈 테마곡을 깔아주는 센스가 있다. 마이클 마이어스의 스탯은 매니악과 비슷하며 달리는 속도가 더 빠르지만, 도끼가 유일한 무장이라는 차이점이 있다.
3.1.2 BAYVIEW
해안에 위치한 마을이 배경으로 필드 오더는 박격포 공격으로 성공시 해안에 있는 구축함에서 포격을 가한다.
3.1.3 CONTAINMENT
http://img4.wikia.nocookie.net/__cb20140607195855/callofduty/images/1/17/Containment_Loading_Screen.jpg전쟁으로 폐허가 되가고 있는 멕시코의 한 마을이 배경으로 필드 오더는 박격포 공격이다. 사이렌 대신 교회에 잇는 종이 울리며 맵 중앙 지점이 집중 타격된다. 다리도 파괴되고 방사능 물질을 실은 트럭도 파괴되는데 이 방사능 물질에 가까이 가면 영 좋지 않다.
3.1.4 IGNITION
모던워페어 2의 Scrapyard 맵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했다는 미국의 낙후된 우주 기지[1]가 배경이다. 필드 오더는 점화(Ignition)로 맵 중앙에 위치한 로켓 엔진을 가동하는 것인데, 그 밑에 있는 플레이어는 전부 통구이가 된다.
3.2 Devastation
3.2.1 RUINS
활화산 아래에 있는 남미계 유적지가 배경이다. 필드 오더는 다름아닌 화산폭발.
3.2.2 BEHEMOTH
채굴장이 배경. 필드 오버는 UH-60의 미니건 사수가 되는 'Heli Gunner'다.
3.2.3 COLLISION
컨테이너를 가득 실은 무역함과 다리가 충돌한 현장이 배경. 필드 오더는 아무래도 A-10의 폭격. 공중우세에서만 등장시키는건 이상하다 생각했나보다.
3.2.4 UNEARTHED
대규모의 공사현장이 배경. 필드 오더는 아무래도 산성액을 쏴제끼는 특수무기.
3.3 Invasion
3.3.1 PHARAOH
이집트의 파라오 무덤 유적이 배경. 필드 오더는 불명이나 무덤의 유골함을 건드리면 불꽃이 뿜어나와 멀티플레이어들을 태워죽이는 함정인 '아누비스의 축복(Blessing of Anubis)'이다.
3.3.2 DEPARTED
멕시코의 '죽은 자의 날' 축제가 배경. 필드 오더는 아무래도 유령분장을 한 .44 매그넘 아킴보 스킨(Death Mariachi)?
3.3.3 MUNITY
해적시대 시절 배와 열대섬이 배경. 필드 오더는 자그마치 유령선 포격(Cannon Barrage)과 유령 NPC (Ghostly Crew) 출현. 이젠 그냥 안드로메다로 가는거냐 타이틀 이름이 고스트인데 유령 나올수도 있지
3.3.4 FAVELA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2의 브라질 파벨라 맵의 리메이크로 필드 오더는 싱글캠페인 'All or Nothing'에서 등장했던 Y-8 건쉽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