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우즈와 워스트의 등장인물. 교카 중학교 출신이며 같은 중학교 출신인 가토 히데요시와 함께 다닌다. 주로 '마사'라고 불린다.
히데요시가 카와다 제2고의 나카지마 신스케와 사이가 좋지 않은 것처럼 그 역시 카와다 제2고의 넘버 2 격인 안도와의 사이는 별로 좋지 않다.
보우야 세대보다 두살 적은 스즈란 신입들이었으며, 스즈란에 입학하기전 키리시마 히로미를 히데요시와 함께 도발했다.
1학년 전쟁 때는 일찌감치 친구인 히데요시와 함께하여 자신의 반을 점령한다. 그러나 히데요시가 제튼에게 패배하면서 스즈란의 그 역시 더 이상의 세력을 넓히진 못 한다. 그러나 1학년 전쟁에서 있었던 일을 계기로 히데요시와 마찬가지로 제튼과 요네자키 타카유키, 이와시로 군지와 친하게 지내면서 보우야 하루미치 이후의 스즈란의 정점이 되는 5인방이 된다.
워스트에서도 역시 히데요시 파벌에 소속되어있다.
하지만 호센학원쪽 패거리에게 집단 린치를 당한다. 이에 분노한 히데요시가 쇠 파이프를 들고 굴다리를 채우던 호센 패거리를 전멸시켜, 아직 안죽었다란걸 보여줬다. 이후 호센과의 전쟁에서 마지막 경기인 히데요시와 킹 죠의 싸움에서 킹 죠가 쓰러진 히데요시를 때리려하자 마사가 그걸 때려서 말렸고, 그걸 잘못 본 호센놈들이 마사가 끼어든줄 알아서 개인전이고 뭐고 단체전으로 발전하는 계기를 만들었다.
마지막엔 제튼을 치려는 무리를 졸업 이벤트 격으로 이와시로 군지, 가토 히데요시, 요네자키 타카유키와 함께 격파하고선 훈훈하게 졸업한다. 그리고 졸업 이후에는 도쿄로 올라가 일을 하는 것으로 나온다.
전체적인 평은 비록 크로우즈나 워스트에서나 싸우는 모습은 거의 나오지 않지만 나머지 4명과 동등하게 있는 것으로 봐선 그 역시 무시 못할 실력자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