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카쿠라 모에카

NGT48 Team NⅢ
타카쿠라 모에카 (高倉萌香)
출생일2001년 4월 23일
출신지니이가타
소속 그룹NGT48 팀 NⅢ
그룹 경력NGT48 1기생
신체158cm
혈액형O형
별명못쨩, 오캇파[1]
소속사AKS
링크

Cm7D0YMUIAIj2JU.jpg

aUKZM.jpg

ZVWjtQu.gif

kwmVlXI.gif

뭘 해도 어색한 멤버

1 개요

2015년 7월 25일 NGT48 제1기생 오디션 최종 심사에 합격. 당시 오디션 번호는 6번이었다. [2]
지원 동기는 "AKB48그룹이 좋아서."라고 한다. 제일 처음 산 CD는 フライングゲット라고 한다.
8월 21일 니가타시 미나토 피아(역사 박물관)앞 광장에서 열린 행사에서 선공개되었다. 10월 25일 唇にBe My Baby에 수록된 虫ばこ유닛에 들어가게 된다.
목표멤버는 코미야마 하루카, 웃는 모습으로 사람을 기쁘게 하는 모습이 좋다고.

2 상세

공식 닉네임은 못쨩, 오캇파. 오캇파라는 별명은 본인의 헤어스타일인 단발머리에서 따온 것도 있으나, 데뷔 후 인터넷에서 오캇파라고 불려왔기에 캐릭터로 쓰기 위해 붙였다고 한다. 실제로 이벤트장에서 "오캇파라고 불러주세요"라고 하기도 한다고.
매력 포인트는 단발머리와 긴 눈썹.
장래 희망은 센터가 되는 것.그리고 진짜 센터가 되었다...
손 흔드는 것 부터 모든 게 왜인지 어색하다.
10월에 있었던 오사카 악수회에서 아무도 자기 레인에 오지 않자, 울면서 옆 레인의 팬들에게 손을 흔들었던 게 다카하시 미나미에게 보여진 적이 있다.[3]
이 일이 계기가 되었는지, AKB48 싱글 唇にBe My Baby에 수록된 虫かご(무시카고)라는 유닛에 들어가게 된다.

사진과 영상과의 괴리감이 꽤 큰 멤버 중 한 명이다. 프로필 사진이나 멀리서 찍힌 사진 등을 보면 알겠지만 모에카의 눈 중 검은자가 차지하는 파이가 커서 얼핏 보면 콩눈이처럼 보인다. 일단 사진보다는 실물이나 영상 등이 훨씬 낫다는 평. 그러나 두 번째로 바뀐 프로필 사진은 실물 이상의 결과가 나왔다!

날개가 필요없어 뮤비를 찍으면서 울어버린 듯하다. 이후 스텝이 곤란했다는 이야기를 트위터에 올린적이 있다.

캬리 파뮤파뮤를 닮았다는 평이 있다.

3 성격 및 취미

장점은 없는 것 같다. 이제부터 만들겠다고..
단점은 자기자신에게 자신감이 없는 것, 부정적인 것
취미는 호러책 감상.
특기는 피아노치기.
좋아하는 음식은 표고버섯.
싫어하는 음식은 돼지 간.
좋아하는 말은 "고마워"

4 활동

2015년, 7월 25일 NGT48 제1기생 오디션 최종 심사에 합격.
8월 21일 니가타시 미나토 피아(역사 박물관)앞 광장에서 열린 행사에서 선공개된다.

2016년 1월 10일 NGT48 극장 공연에서 데뷔했다.

2016년 2월 27일 쓰르라미 울 적에 드라마판에서 수수께끼의 소녀 역을 맡는 것이 발표되었다.

5 선발 참여곡

AKB48

  1. 단발머리 라는 의미이다
  2. NGT48이 처음 발표되었던 날, 서 있는 자세, 손 흔드는 모습, 죽은 듯한 눈 등으로 화제가 되었었다. 이때 이름을 잘 몰랐었기 때문에 모두 6번이라고 얘기했었다.
  3. 이것을 '눈물대응'이라고 하며, 오히려 자기에게 온 팬들에게는 미안하다며 울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