星噛
1 라이트 노벨 쿠레나이에서 등장한 가문
괴이쩍은 것들이 잔뜩 모인(혹은 모였으리라 짐작되는)[1] 우라쥬산케중에서도 괴상한 걸로만 따지면 첫 손가락에 꼽힐 집안이다. 괴기스러운 걸로만 따지면 호즈키가 그나마 동급 수준.
한 마디로, 현대과학 찜쩌먹는 인체개조기술을 가지고 있다.
부연해서 설명하자면 상상을 초월하는 수준의 인체 대체품 제조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 범위는 뇌를 제외한 인체의 모든 부분에 해당한다. 가문 전원이 인체의 생체 부분을 인공물로 대체한 것이 특징이다. 아기일 때부터 팔을 잘라내어, 의수로 젖병을 잡게할 정도로 철저히 단련시킨다. 문외불출이라 어지간해선 그 제조품이 나갈 일은 없지만 한번 시장에 나가면 같은 무게의 보석으로 거래된다고 한다.
그 기술이라는 것이, 전차가 와서 부딪혀도 멀쩡하고, 라이플탄에 머리를 맞았는데 괜찮아, 튕겨냈다.. 그런 주제에 통각도 느끼고 애도 낳을 수 있는 몸을 가질 수 있단다. 쇼커는 폐업해야 한다. 확실히 내구력으로만 보면 호시가미 제나의 '고인요새'라는 이명이 전혀 아깝지 않은 수준이다. 호즈키가 공격에 특화되어 있다면 이쪽은 방어에 특화되어 있다는 느낌.[2]
그러나 무적은 아니고 그 방어력 이상의 공격을 받으면 확실히 데미지를 입거나 박살난다. 코믹스와 소설 모두 통틀어 호시가미의 인간들을 박살낸 것은 전귀.
'고인요새' 호시가미 제나가 17세의 나이에 최고 고문이라는 고위직에 있는 걸 보면 일족 전원이 아쿠우쇼오카이에서 일하는 듯.
코믹스와 소설에서나 등장할 때마다 각 에피소드에서 최종보스급 포스를 뿜고 있다.
소속된 인원으로는 본가의 호시가미 제나와 아카마 세키.[3] 단, 전신 개조를 하는 것은 본가 인원으로 한정되는 모양이다.
참고로 호시가미 제나의 정식 명칭은 '호시가미제 육전(陸戰) 일식(壹式) 104호'. 여기서 무서운 점은 해전(海戰)이나 공중전(空中戰)용도 있을지 모른다는 것.
2 진 여신전생 데빌 칠드런 흑의 서·적의 서의 히든보스
라그나로크를 일으킨 후 내가 신이 된다를 선택하면 호시가미와 싸울 수 있게 된다. 안잡아도 엔딩을 볼 수 있으니 이른바 히든 보스.
전반적으로 강하지만 딥 홀이 개방된 후 나오는 추가보스들이 강해서 묻혀버린 감이 있다 (..) 그래도 동료마로 얻으면 스펙은 최상위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