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적코털 보보보의 등장인물. 성우는 히라이 케이지, 이주창
더빙판에선 '바람의 신 제다'로 쓸데없이 길게 나왔다(…).
반들반들리나 3세의 부하 중 한 명이자 구C구역 대장. 백발의 남자로 어쩐지 OVER가 떠오르기도 하는 모습이다.
사용 진권은 바람낫 진권. 바람을 칼날처럼 날리거나 바람으로 낫을 만드는 기술이다.
말버릇은 "悲しいな(슬프구만)." 한국어판에선 "슬픈 일이군."으로, 진짜 슬픈게 아니라 상대를 비웃는데 쓴다.
구 N구역 대장인 라파라파와 구 Q구역 대장인 패개왕과 함께 아이스 머신 스테이지에 머신을 타고 보보보 일행과 대전한다. 라파라파와 패개왕이 쓰러지고나서야 제다가 본격적으로 전투에 임한다. 바람낫 진권으로 보보보와 싸우는데 보보보가 줄로 묶은 돈벼락을 휘둘러 같이 맞자, 바람낫 진권을 사용해 젤라티노를 얼음 함정에 빠드린다.
분명히 강한 상대였지만 문제는 이사람이 상대한게 융합전사인던다가 그중에서도 최강 클래스인 락보보인지라… 안습을 몸소 경험하고 퇴장한다[1].
후에 제왕결정전에서 하이드레이트를 부활시키기 위한 제물까지 된다. 정말로 안습.
참고로, 질풍의 게하의 조상이다. 재미있는건 둘다 바람관련 능력에다 C구역의 대장이라는 것.- ↑ 락보보가 별 이상한 것들을 융합해 공격하질 않나, 가장 단단한 무기인 자신의 바람낫이 돈파치 소드와 마검 무 블레이드를 융합해 만든 성마지배검 사탕수수 세이버에게 잘리질 않나, 부하인 패개왕과 몸이 섞여 패개 제다가 되질 않나, 그 상태어서 기술을 썼더니 바람이 아닌 뽀글머리가 나가질 않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