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크로우즈의 등장인물.
현남 5인조 중 한 사람. 처음엔 이시이 형제를 쫓아 키코와 함께 등장한다. 이시이 형제를 찾기 위해 탐색하던 도중 무장전선 일당과 시비가 붙어 두들겨 패서 쿠노 류신이 이를 복수하러 오나 싸움은 후일로 미룬다. 그리고 쿠로다키 연합의 야기사와 아키라 패거리를 테루와 함께 떄려눕히고 뒤따라 온 히라지마 신고의 패거리도 쓰러뜨린다.[1] 그리고 이시이 형제가 이 둘을 기습 집단 린치를 시도했으나 중간에 난입한 파르코와 함께 이들을 오히려 역관광을 보낸다.
그리고 이 동네에 대한 흥미도 떨어질 때 쯤 키코가 보우야 하루미치와, 파르코가 가타야마 치아키와 싸우러 가자 테루 역시 이전에 받은 류신과의 싸움을 하기 위해 무장전선이 있는 곳으로 간다.[2] 거기에서 류신을 만나 싸우나 패배한다. 패배 후 류신의 의형제 제의를 수락하게 되나 무장전선의 가입 권유는 현남 5인조들과 떨어질 수 없다는 이유로 거절한다.
이후 현남 5인조였던 진나이 코헤이가 배신하여 중학생들을 사주하여 테루는 칼에 찔러 병원에 가게 된다. 또한 코헤이가 스네이크 헤드를 이끌고 나머지 현남 5인조 일당을 잡으러오자 의형제인 류신에게 도움을 청하자 류신이 보우야를, 보우야가 비토 다츠야를 데려오면서 '파르코 & 데인저러스'[3]를 결성해 스네이크 헤드에 맞서 싸운다.
그러나 보우야가 중간에 습격을 당하자 보우야를 찾으러 오지만 보우야는 그 곳에 있지 않아 류신과 다츠야를 먼저 보내고 키코는 테루, 파르코와 함께 스네이크 헤즈를 막으나 결국엔 쓰러진다. 하지만 보우야들이 다시 스네이크 헤즈를 공격하여 쿄헤이만 남기고 쓰러뜨리고 패거리들도 류신과 다츠야, 스즈란 1학년들이 부른 무장전선, 호센학원, 스즈란이 다 정리하자 테루, 파르코와 함께 다친 몸을 이끌고 와 쿄헤이와 싸우나 패배하지만 자신들은 저마다의 꿈을 향해 가고 있다고 말하여 쿄헤이를 정신차리게 하는데 성공한다. 그러나 쿄헤이가 칼에 찔려 죽으면서 현남 5인조의 에피소드는 끝이 난다.
외전에서는 현남 5인조가 모이기 전부터 키코와 같이 다닌 것으로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