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

1 개요

일본의 동인 음악가. 본명은 요시카와 아키토. BMS 작곡가로 유명하다. 다른 명의로 裏吉川(뒷요시카와)가 있다. 개인 사이트 링크

데뷔년도가 2000년도이며, 2003년까지 왕성하게 활동하다가, 2004년 Ena (Radio Edit)를 마지막으로 초기에 활동을 중단하였으나, 2010년 BOF2010에서 EXILE로 복귀하였다. [1]

그리고 BOF 2011년에는 The Sunlight를 출품했는데, 너무 난해한 탓에 혹평을 받았다.[2] 그후 2년간 일러스트로서 참가하고, 2014년 G2R2014Total Eclipse of the Sun에서 빅비트 계열과 사이키델릭 스타일을 제대로 혼합하여 20위까지 급상승하여, BOFU2015에는 BGA작업까지 합쳐서 4작품을 내는등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The ArcticLight 같은 경우에는 SHIKIMETATRON과는 다르게 기존 스타일을 유지하면서 이전에는 내놓지 않은 하드코어 테크노를 섞은 곡을 만들어 호평받고 있으며 [3] ,Black Lotus라는 가명을 사용한 suffruti도 작곡했다. 다만, 보컬은 본인인지 아닌지는 추가바람.

작곡이외에도 일러스트와 영상 제작도 한 적이 있다.-45의 픽시브 링크

초창기 멤버인 만큼 SHIKI와는 인연이 있다. 그 증거로 SEPIAChariot의 BGA를 담당하였다.

음악 스타일은 주로 파이프오르간이나 고딕 장르를 자주 사용하며, 성가 부분은 필수요소 처럼 항상 쓰고 있다.

BMS 이외 게임으로 괭이갈매기 울 적에, 카오스 코드[4] 제작에 참가한 적이 있다.

그리고 BOF 참가할때마다 비에이스로 주로 참가하나, 단 한 곡만은 에이스로 참가했다.

2016년 6월 1일, 결혼을 했다고 한다! 상대는 2015년 BGA작업을 해준 hrchem.[5]

2 디스코그래피

2.1 앨범

  • アムリタ
  • タイタニア
  • Sun Fleur 1/2
  • SunFleur
  • メイリリィ

2.2 BMS 악곡

2.3 BMS BGA 제작 (본인이 작곡하지 않는곡만 작성 할것)

3 외부 링크

  1. 다만 マキナ와 동일인물인것이 밝혀지면 초창기 마지막 BMS 제작은 2005년이 될수 있다. PuppyMill이 BOF2005 참전곡이기 때문이다. (니코니코 동화에 나오는 -45 메들리에 PuppyMill이 있다.)
  2. 게다가 이 때는 본명이 아닌 가명을 사용한 탓에 오히려 부작용이 되었고 키음도 너무 없게 설정해놓아서, 순위가 최하위권으로 떨어지는 결과가 나타났다.
  3. 다만 이전에 하드코어는 아니지만 거친 드럼이나 스네어를 사용한 적이 있고 suffruti가 그나마 DnB에 가까운 곡이다.(나머지는 브레이크 비트)
  4. 대만산 대전액션게임.
  5. 다만 Total Eclipse of the Sun의 일러스트나 -45의 개인 앨범 작업참여로 인연은 꽤 된듯하다
  6. A를 -45식으로 어레인지 한거 맞다. 다만, 저속 부분만 어레인지 되었다.
  7. 공개종료된지 한참되서 아는사람이 매우 드물다. 전술한 44river는 그나마 발광채보가 나와서 존재감이 약간이나마 있는데 이곡은...
  8. readme에 원래 BGA가 추가될 예정이었다고 한다. 센고쿠 제1대회에서 나온 BMS다.
  9. 그후 13년뒤에는 is-m이 screen music 리메이크를 만들었다. 그러나 원판인 사이키델릭 트랜스보다는 약간 평이 안좋을수 밖에 없다,
  10. 데뷔작이다.
  11. -45의 스타일이긴 한데, 마키나와 동일인물로 추측되고 있다. 실제로도 -45 개인 홈페이지에도 이곡이 있다.
  12. 가명 사용과 패턴 난이도의 부조화, 그리고 소음공해등이 합쳐서 훌륭한 곡을 핵폐기물로 만든 그 곡 맞다.
  13. 리믹스의 경우 t+pazolite가 제작했다.
  14. 곡 제작은 Is-m이 하였다.
  15. Shaman Cure-All이 작곡하였으며, METATRON을 에이스로 한 B의 장인의 팀의 멤버중 한사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