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소개
영국의 연애 게임 제작사인 Hanako Games(하나코 게임즈)에서 제작한 비주얼 노벨 타입의 여성향 노멀 게임. 2010년 5월 22일 제작되었다. 2014년 9월 2일 스팀에 등록됐다.
게임 제작 툴 중 하나인 렌파이로 제작되었으며 윈도우 외에도 매킨토시와 리눅스판을 지원한다.
이쪽 계열에서 보기 드문 서양 측의 작품으로 모든 텍스트는 영어로 되어 있다. 그러나 그림체는 양키센스 없이 일본의 만화 및 연애 게임에서 자주 보이는 타입의 그림체. 제작사에서는 SF 요소를 넣었다고 설명하고 있다.
총 11개의 엔딩을 갖고 있으며 선택지를 선택해 진행하는 것 외에도 퍼즐 게임 요소를 집어넣었다. 각 엔딩은 스토리의 진상의 일부분만을 보여주지만 게임 내의 각종 요소를 클리어하면 트루 엔딩을 볼 수 있다.
서양 측의 평가는 나쁘지 않은 편. 리뷰 사이트인 Gamertell에서는 100점 만점에 92점을 획득하였다.
2 스토리
주인공인 자넷(Janet)은 첫 데이트를 나서게 된 남자친구 브래들리(Bradley)와 함께 어느 기묘한 분위기의 맨션에 머무르게 된다. 본래 그 맨션에 머무를 예정은 없었으나 그들의 자동차가 빗속에서 고장이 나버려 어쩔 수 없었던 것. 맨션 안에서 머무를 곳을 찾던 그들은 우연히 이런 곳에 있을 것 같지 않은 미소년 그룹과 만나게 된다. 맨션에서 하룻밤 머무른 후 자넷은 브래들리와 함께 떠나려 했지만... 이야기는 오히려 여기서 시작되게 된다. |
3 등장인물
- 자넷(Janet)
- 브래들리(Bradley)
- 자넷의 남자친구. 밝은 성격으로 거의 대부분의 신입생들에게 집적대고 다닌다(...)
그런 남자친구로 괜찮은가?
- 나다니엘(Nathaniel)
- 부잣집 자식으로 보이는 인물로 정중한 태도의 소유자.
- 알벤(Alben)
- 묘하게 일행을 적대시하는 청년. 그러나 어째서 그러는지는 의문.
- 린즈(Linds)
- 과학자 속성의 남성으로 어째서인지 색기를 풍기고 있다(...)
- 라파엘(Rafael)
- 부드러운 태도의 인물. 그러나 과거에 어떤 일이 있었던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