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yshin0921

1 반도의 흔한 빠순이

 : 덕질을 시작한 순간부터

 : 후회는 없다

심한 잡덕이지만 넓고 깊게 판다. 세상은 넓고 아이돌은 많다.
그 수많은 아이돌 중에서 본진은 종이돌[1]이며, 특히 그 그룹의 씹덕담당 보컬깡패에 모든 것을 다 바치고 있다. 산들#아무개사랑입니다#아무개. 우리 모두 다 같이 산들해 짝짝 여러분 산들 웨않헤

부업 가수로는 대표적으로 편의점청소년이 있다. 그 그룹에서 파는 최애는 문서 작성일 기준 하루 전에 입대를 했다[2] 이년이라고 하죠 거부할 수가 없죠 다른 부업가수로는 적어도 입대할 걱정은 덜어도 되는 상큼발랄 모 여자아이돌이 있다. 최애는 다 예뻐서 못 정했다. 꼭 고르자면 최애 후보에는 검색했더니 모자만 나와서 나를 울게 했던 소녀검색했더니 아기만 나와서 나를 울게 했던 소녀, 검색했더니 모 그룹리더만 나와서 나를 울게 했던 소녀 등등이 있다.

사실 남돌 박애주의자에 가깝다. 요즘 호감있게 보고 있는 남자 가수에는 열기구 타시는 분들슈스케 석봉이가 있다. 이쯤 되면 눈치챘겠지 내 취향을[3]

2 대한민국의 급식충

그러하다. ㅇㄱㄹㅇ ㅂㅂㅂㄱ#아무개. 하지만 실제로 이런 말투를 쓰지는 않는다. 다시는 청소년을 무시하지 마라 다행스러운 건 북쪽에서 무서워하는 그 시기는 지났다. 친척들로부터 무서운 시기라는 말을 더 이상 듣지 않아서 너무 행복하다. 하지만 문학과 노래가사 암기를 좋아하는 특이한 성격 때문에 모 친구는 항상 필자를 생각하기도 싫은 그 병 환자라고 칭한다.

3 과거 애니덕 출신

2008년도부터 2011년 초반까지 캐릭캐릭 체인지#아무개를 팠다. 진짜 진지하게 팠다. 타다아무 사랑했다 하지만 나이를 먹으면서 자연스럽게(?) 본진이 바뀌었다. 2011년도 초반부터 2013년 초반까지의 본진은 마법소녀 마도카☆마기카#아무개. 최애는 3회만에 머리가 뜯겨 죽은 바로 그 선배. 그 후로 정신적 데미지가 컸는지 재탕은 못한 채로 2차 팬아트들만 보다가 어느 순간 아이돌 빠순이로 갈아탔다[4] 지금은 애니메이션과는 거리가 멀고, 초록창 사이트의 몇몇 웹툰만 좀 찾아 보는 정도.
  1. 2013년 '이게 무슨 일이야' 활동 때 입덕했다. 여담이지만 덕질을 시작한 첫 번째 남자 아이돌이자 처음으로 해 본 진정한 덕질.
  2. 전역일은 2018년 7월 10일.
  3. 밝고 귀여운 남자를 좋아한다. 본인 스스로도 밝고 귀엽다는 소리 듣는 걸 좋아한다.
  4. 그렇다고 해서 예전에 아이돌을 안 팠던 건 아니다. 2008년도부터 11년도까지 9인조 모 여자 아이돌 그룹을 덕질했었고, 이런저런 여자 아이돌들도 많이 좋아했다. 단지 너무 어렸던지라 덕질을 제대로 알지 못했다. 수록곡이라는 게 존재하는지도 모를 정도였으니 심각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