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pds/200703/01/30/c0006730 07033743.jpg
마비노기 파르 눈꽃 결정 던전에서 등장하는 보스. 매우 차가워 보이는 모습을 하고 있으며 눈매도 무섭다.
상대하기 위해서는 전에 등장하는 웬디고를 고드름[1]으로 피니시해야 등장한다. 만약 고드름 이외의 무기로 잡으면 그냥 웬디고만 잡는 것으로 끝난다.
이후 등장하면 보스방의 얼음거울들과 같이 등장하여 여러 중급 마법과 순간이동을 사용한다. 체력이 어느정도 떨어지면 거울로 들어가 체력회복을 하고 다시 나타난다. 이때에는 던전 중간에 구슬방에서 떨어트리는 열쇠로 중간보상 상자에서 얻은 얼음 피리를 연주해서 거울에 금이 가게 만든 뒤 그 거울을 때려서 부숴야 한다. 다만 반신화하여 새도우 오브 스피리트로 지속적인 데미지를 주거나 한번에 아주 큰 데미지로 죽일 수 있으면 이 거울은 무시해도 상관은 없다.(...)
메인스트림 관련으로도 몇번 만나야 되는 경우가 있는데, 뭔가 이리아에 대한 비밀을 아는 듯한 모습으로 등장하나 C2 이후로 이리아가 스토리상에서 묻혀버리면서 같이 묻혔다. 헤일스톰을 배우기 위한 퀘스트를 클리어 하기 위해서도 한 번 처치할 필요가 있다.
액션 스킬 업데이트때 평소와 같은 냉랭한 모습의 진지한 얼굴로 웬디고와 자이언트 npc들과 함께 춤을 추는 굴욕도 당했다.
수집일기 조련 관련으로 5성을 채울려면 반드시 거울을 깨고 조련을 해야 5성이 된다. 그렇지 않으면 무조건 1성이다. 거울 금만 가고 박살 안내고 조련해도 1성이다.
변신 마스터리에선 3랭크로 등장하는데 보스 보정을 받아도 3번은 수집해야된다는 점때문에 굉장히 수집이 어려운 편이다. 웬디고도 딱 한 번만 수집하면 되는데...
이미지 때문인지 유저들에게 종종 겨울마녀나 얼음마녀등으로 착각 당하기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