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기(천지무용)

천지무용 TV판의 등장인물.

바운티 헌터로서 료우코를 노리고 있다. 료우코를 제외하면 놓친 목표물은 없다고 한다. 예전에도 료우코와 싸운 적이 있으며 료우코의 숙적이다.

료우코가 지구에 있다는 소식을 듣고, 지구에 나타나 료오코의 남자라고 생각한 마사키 텐치를 납치하여 료우코를 금성으로 끌어내서 싸우게 된다.

료오키와 비슷하게 생긴 동형의 우주선인 켄오키를 소유하고 있다. 똑같이 당근을 좋아하며, 먼저 마사키 가에 들렀다가 료오키와 친구가 되었다. 켄오키는 숫놈(…)이라 암놈인 료오키가 좋아하게 되었다. 전투력도 켄오키가 료오키보다 높은듯.

함대전에서는 켄오키와 료오키가 서로를 걱정하여 싸우지 않게 되었기 때문에, 와슈가 준비한 결투장에서 료우코와 대결하게 된다.

료우코에게 거의 승리할 뻔 했지만, 마사키 아에카가 인질로 잡혀있던 텐치를 구하려고 난입한 탓에 빈틈이 생겨서 료우코에게 패배한다.

16화에서 우주를 도전하던 중에 자금이 떨어진 천지 일행이 경영하고 있던 주점에 들렸다가, 바가지를 쓰고 나왔다.(…) 이후 정체가 들통난 천지 일행이 도망치게 되자 료오코는 자신의 것이라며 나서서 료오키를 공격하던 다른 전함들까지 공격하다가 미끼가 되어버렸다.(…)

20화에서 다시 텐치 일행을 따라잡아 료우코에게 대결을 건다. 료우코가 수영복 미인 콘테스트에서 아에카와 대결을 해야 한다면서 미뤄버리자, 자신도 콘테스트에 난입하여 료우코, 아에카, 미호시, 키요네를 제끼고 우승을 차지한다.[1] 하지만 상금은 료우코가 들고 튀었으며 다시 닭쫓던 개 꼴이 되었다.

24화에서는 료오키가 쥬라이 함대에게 공격당하고 있을 때 나타나서, 료오코를 다른 놈들이 죽이게 둘 수 없다고 구출해준다. 완전히 츤데레 동료화.(…) 료오키가 텐치와 료우코를 태우고 쥬라이 성에 들어갈 수 있도록, 켄오키를 료오키로 위장하여 쥬라이 함대를 유인해준다. 25화에서는 전방위 레이저를 날려 쥬라이 함대에 엄청난 피해를 준 다음 우주로 도망친다. 최종화에서는 행방불명 된 료우코를 찾고 있었다.
  1. 여담으로 이 때 노출도가 높은 슬링샷 수영복을 입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