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쿠사키 코니

(나나사키 니콜에서 넘어옴)
이 항목은 나나사키 니콜로 검색해도 들어올 수 있습니다.
7th 시스터즈 멤버
width=100% width=100% width=100% width=100% width=100% width=100%
미소노오 마나코토부키 쿠루토하뉴다 미토나나사키 니콜유사 메모루와카오지 루이

1 프로필

가명 : 로쿠사키 코니(六咲コニー )
본명 : 나나사키 니콜(七咲ニコル)
나이17세(2032년) ->19세
생일7월 7일 (게자리)
혈액형O형
신장159cm / 45kg
쓰리사이즈B85 / W56 / H78
성우미나세 이노리
별명니코 -> 저매니
특기좋아하는 꿈을 자유롭게 볼 수 있다
좋아하는 것친구, 도너츠
소속세븐스 시스터즈 -> 매니저

Tokyo 7th 시스터즈의 동일 인물이며, 보컬리스트 타입 캐릭터이다.[1] 담당 성우는 미나세 이노리.[2]

과거, 세븐스 시스터즈의 리더였으며(3번 항목),
현재는 로쿠사키 코니라는 이름으로 나나스타에서 매니저를 담당하고 있는 중이다.(2번 항목)

2 로쿠사키 코니

tb0.png

오늘도 걸즈들과 기운차게 가봅세, 지배인!

Tokyo 7th 시스터즈 등장 인물. 현 나나스타의 매니저로, 성우는 미나세 이노리.
어느 날 갑자기 나나스타의 매니저로 임명되었으며, 매일 높은 텐션을 유지하고 있지만 가끔씩 진지한 모습을 보여 나나스타 멤버들의 상담을 들어주기도 한다.

초반 메인 스토리에서 매니저져-매니로서 하는 특히 두드러지는 활동은 아이돌 유망주를 찾아내고 권유하는 일이다. 노래와 춤의 즐거움, 여자아이다운 귀여움 등에 동경을 가지고 있지만 망설이고 있는 아이들에게 꿈을 이룰 수 있다는 희망과 확신을 주고, 몇번이고 어디에라도 만나러 가서추적해서 스카우트한다.

위 사진을 보면 알 수 있듯이 과거와 현재의 생김새가 많이 변했다(...)[3] 사실 로쿠사키 코니라는 이름은 가명이며, 나나사키 니콜이 본명이다. 나나스타의 매니저로 임명되면서 정체를 들키지 않기 위해 가명을 쓰고 있다. [4]

게임 내의 4컷 만화 8화인 세븐스 시스터즈 시절을 그린 만화에서는 자신의 몸매에 굉장한 자부심을 가지고 있는 듯 하다.메모루의 열폭은 덤이다. 자주 나오는 코니 모습은 본편에서도 다소 가벼운 분위기로 나오지만 나오는 화수 대부분이 과자나 단 것을 좋아하는 모습이며 설날 에피소드 때는 일이 시작할 때까지 움직이는 것도 귀찮아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외에 전반적으로 다른 사람, 특히 무스비한테 심심하면 태클이 걸리는 역으로 나온다.전술한 과자나 단 것 때문에 옷이 맞지 않는 내용도 자주 나오는 편. 한마디로 코니 쪽은 니트 캐릭터로 그려지는 편이 많다.

전체적으로 텐션이 높은 것에 묻히는 사실이 있는데 "〜だぜ" 같은 남자가 쓰는 말투를 쓰기도 하며 대다수의 문장을 "~ず"라고 문장을 끝내는 특이한 말버릇이 있다. 이외에도 꽤나 늙은 사람들이 쓸만한 말투도 간혹 쓰는 편이다.

또한 드립을 치는 것을 좋아하는 성격 탓인지 스이 에피소드에서는 "이것이 젊음인가", "선인장에 꽃이..." 라고 하는 걸 보면 건덕 기질도 있는 듯 하다.작중년도 기준으로 TV판 기준으로 49년, 극장판 기준으로는 29년전인 고전 중의 고전 애니를 알고있는 셈이다. 허나 거절한다도 쓰는 걸 보면 죠죠러의 기질도 충분한 듯 보인다. 드라마 CD까지 가보면 에반게리온에다 세일러문까지 고전애니란 애니는 거의 다 섭렵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한다.

과거의 모습인 니콜의 세븐스 시스터즈 에피소드에서도 현재의 매니저인 코니의 에피소드에서도 장난기가 많이 넘치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지만, 한편으로는 아이돌을 그만두고 난 뒤 마음에 무언가가 걸리는 듯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한다. 로나의 2.5 에피소드를 보면 평소와는 달리 아주 진지한 코니를 볼 수 있다. 아직 어른이 되지 못했다는 등 다소 쓸쓸하며 진지한 분위가로 말하는 장면이 있으며 "후후……저기 말이야, 지배인. 언젠가, 언젠가 내가……나나스타…"라는 다소 의미심장한 말을 꺼내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한다. 사람에 따라서 여러 의미로 해석할 수도 있는 문장이지만 언젠가 나나스타를 떠날 수도 있다는 암시를 내비친 셈이기도 하다.

2.1 카드 일람

2.1.1 저지 코니

로쿠사키 코니 적색 저지
타입노 타입CP999
HP-ATK-
최대 레벨1
EXP5000
스킬-
리더 스킬-
라이브 스킬-
라이브 리더 스킬-
로쿠사키 코니 녹색 저지
타입노 타입CP999
HP-ATK-
EXP25000
스킬-
리더 스킬-
라이브 스킬-
라이브 리더 스킬-
로쿠사키 코니 무지개색 저지
타입노 타입CP999
HP-ATK-
EXP100000[5]
스킬-
리더 스킬-
라이브 스킬-
라이브 리더 스킬-

저지 코니의 경우 그룹 레슨용 카드로 등장하며, 유닛 장착은 불가하고 프로필 등륵만 가능하다.

2.1.2 실버

2.2 대사

  • 게임 내 대사 일람
메인 페이지오늘도, 파바박 아이돌들을 단련시키는거다! 갓츠!
준비는 다 됐나? 렛츠☆특훈♪
메인 페이지 대기 시지배인, 운동부족 아냐? 그 뱃살, 확 줄여주지!
마이 페이지 터치 시응, 간식? 와아, 새로 나온 도너츠다! 지배인, 제법인데☆
하나, 둘, 셋, 넷! 둘, 둘 셋, 넷! 한 다리 들고! 엉덩이 흔들고♪
떽! 나보다도 아이돌들을 잘 보라구, 지배인? 에헤헤.
호, 호랑이 코치의 머리를 쓰담쓰담 하지 마! 하여간... 후냐~
라이브 스테이지 시작코치의 지옥 훈련을 버텨낼 수 있을까?
라이브 스킬 발동 시이것이 바로 코니 류 코칭이다!
라이브 스테이지 클리어특훈, 종료! 다들 수고했어!
라이브 스테이지 S랭크 클리어아직 실력은 녹슬지 않았군~?

3 나나사키 니콜(과거)

ty0.png

잘 지냈냐, 녀석들아!! 세븐스 라이브 시작한다!!"

완전 무결의 아이돌 테러리스트이자, 전설의 세븐스 시스터즈를 결성한 마이페이스 리더. 때로는 부드럽게, 때로는 느긋하게. 때로는 왠지 이상한 일에도 열심이 하며, 세계 각국에서 주목을 받고 있었다. 갑작스런 해산 소동 이후 2년이 지난 이후, 그녀의 소식을 알고 있는 사람은 없다.[6]

멤버들 중에서도 어렸을 때부터 소꿉친구였던 하뉴다 미토와 특히 친하며, 시나리오에 의하면 하뉴다 미토의 첫 키스(!)를 빼앗아 간 장본인이기도 하다.[7]

3.1 카드 일람

3.1.1 실버

3.1.2 골드

3.1.3 플래티나

3.2 대사

메인 페이지안녕! 녀석들아, 언제까지 자고 있을거야? 꿈이라면 내가 보여줄게!
녀석들, 지루해 죽겠지? 이 니코 짱이 그 지루함을 싹 날려주마!
메인 페이지 대기 시후후후, 네가 쓰고 있는 홀로컴은 저주받은 홀로컴이다!
저주를 풀고 싶으면. 이 니코 짱을 응원하는 거다! 후후후...
마이 페이지 터치 시어쩔 수 없는 일로 끙끙거리고 있진 않아?
내가 같이 울어줄 수도 있는데?
녀석들, 지쳤다면 두부를 먹는 거다! 단숨에 힐링 나우!
홀로컴을 통해서도 니코짱은 아름답습죠! 오늘의 니코 스마일♪은 어때?
니코의 목소리에 굶주려 있는 거야?
당신도 꽤나 니코 홀릭이구먼. 귓가에 속삭여주지♪
라이브 스테이지 시작니코 짱은 언제나 로켓 스타트다!
라이브 스킬 발동 시파티 타임은 지금부터다. 녀석들아!
라이브 스테이지 클리어감동했지, 녀석들아!
라이브 스테이지 S랭크 클리어좋았어! 전설 갱신 중!
  1. 단, 나나사키 니콜 카드에 한하는 내용이다. 작성 시점인 12월 기준으로 로쿠사키 코니의 카드는 노 카입 카드들이 전부.
  2. 여담으로 프로젝트 참여 성우 중에서 와니부치 에모코 역의 요시오카 마유와 더불어 95년생으로 가장 최연소다. 그 때문인지 1st 라이브 종료 후 블로그에 올린 글에서는 세븐스 시스터즈 멤버들을 언니라고 부르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그 다음은 공교롭게도 작중에서 가장 처음으로 맞이하는 카스카베 하루 역의 시노다 미나미가 94년생으로 그 뒤를 잇는다.
  3. 더 정확히는 아이돌 시절과 매니저 시절의 머리 배색이 상반되게 바뀌었다. 간간이 들어가있는 브릿지 또한 배색이 반대로 바뀌었다.
  4. 그런데 이 가명 센스가 참 거기서 거기다. 루이가 메인으로 나오는 세븐스 시스터즈의 과거 편에서 와카오지 루이를 괴롭히려고 루이의 라디오에 보낸 메일의 닉네임이 하치사키 루니코이질 않나... 가명이랍시고 성씨의 숫자와 이름의 순서만 바꾸어 쓰고 있는 상태이다.
  5. 보통 레벨 1 상태의 G카드 기준으로 무지개색 코니 한 장을 먹이면 40까지 올라가니 참고하자.
  6. 이건 어디까지나 공식 프로필에 적혀있는 설명이고, 현재는 이 사실을 숨기고 나나스타에서 가명으로 매니저 활동중이다.
  7. 니코가 '첫 키스는 레몬 맛이 난다'는 소문을 확인해보기 위해 미토를 희생양으로 삼았다고. 그것도 아주 어릴 때도 아닌 중학생 때 그런 짓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