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유비검첩

파일:Attachment/mayubi main.jpg

魔乳秘剣帖

성흔의 퀘이사가 본격 젖빠는 애니였다면, 마유비검첩은 본격 젖베는 애니. 一刀斷!

1 개요

주로 상업지에서 활동했던 작가인 콘치키(こんちき)의 메이저 데뷔작. 엔터브레인의 성인 게임 잡지 'TECH GIAN'의 권말부에서 연재한 시대(…)극 만화다. 일본에서는 2012년 1월 27일 총 7권으로 완결되었다.

2010년 6월에 드라마 CD가 발매되었고 2011년 7월 TV 애니메이션 방송 예정이다. 감독은 성흔의 퀘이사 등으로 알려져 있는 카네코 히라쿠(金子ひらく)다.

홈페이지가 오픈했을 때 경악할 만한 주소로 인해 2ch에서 시끌시끌했다. 그 주소인 즉슨… おっぱい大好き(가슴 완전 좋아!)# 이쯤 되면 제작진이 완전히 정신줄 놓은 거다. 공식홈페이지 메인에 뜨는 일러스트에 마우스를 가져다대면 투시되어 보인다... 공식 트위터 주소도 가관이다. 크...큰 슴가!

요코하마가 제일 빨리 방영하지만, 도쿄의 경우는 성흔의 퀘이사 후속 편성.

이 애니 역시 신음소리가 삭제되고 규제가 시행되어 있는 모양. 결국 예상대로 디렉터스 버전이 따로 방송되기로 결정된다. 그러나 AT-X조차 가리고 방송. 역시 희망은 BD인가…

특히 이 애니의 삭제 방법은 무슨 화면 절반 이상을 다 가려버려서 '빔 사벨', '빛 모에' 등으로 불리운다.

작가 후기를 보면 또 이게 가관인데, 엉덩이가 더 좋지만 이건 만화가 안 되니깐 가슴으로 변경이라고…

여튼 1기 12화 완결로 무사히 종료된 시점에서 동양판 성흔의 퀘이사가 될 가능성도 가지게 된 듯 하지만 신경쓰지 말자.

2 스토리

때는 에도 막부.

가슴이야 말로 세계의 섭리!

풍유는 부의 상징이며 절대적!
빈유는 인간도 아니다!

그러한 시대.이뭐병

그런 시대에서 막부 안에서 정치를 맡고 자객을 보내며, 막부의 풍유를 키우는 강력한 권력 집단이 있었으니, 그들은 바로 마뉴우(魔乳)일족.

마뉴우流(류)의 검기는 몸을 통과하여 가슴만을 베며, 문의불출의 비전서에는 풍유,미유를 키우기 위한 고금동서를 막론한 방법을 적혀 있었다.

이런 시대 상황에 일족에게 반감을 품은 소녀, 마뉴우 치후사는 일족에 전해 내려오는 비전서를 훔쳐서 도주한다.

3 등장 인물

성우는 드라마 CD판 → TV판 순

4 여담

토마츠 하루카를 제외한 스피어 3인방이 모두 모였다!? 게다가 그 중 두 명은 성흔의 퀘이사에 같이 출연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