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Attachment/chara4 2.png
모자 장수, 매드 해터
(帽子屋)
1 개요
...후후... 나한테 먹히는건 어때? 최고겠지?
ALICE=ALICE의 등장인물. 성우는 토리우미 코스케. 182cm, 65kg, B형.
질투심 강한 도마우스 2마리를 데리고 다니는 인물. 엽기적인 나르시스트로 육체미에 대해 말하기 시작하면 얘기가 끝나지 않으며 자신이 세계에서 가장 아름답다는 말을 입에 달고 산다. 덕분에 모든 이들이 꺼려하는 인물.
쓰고 있는 모자에 집착한다. 쓰는 각도를 조절하기 위한 일과 시간이 따로 있을 정도.
홍차를 좋아하고 매우 맛있게 끓일 수 있다. 연중무휴로 다회를 개최하여 홍차를 마신다. 초대장은 매번 모두에게 보내지만 아무도 와주지 않아 항상 개최자 본인과 도마우스끼리의 다회가 된다.
가끔 금단증상이 나타날 때도 있다.
2 작중 행적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자칭 세계에서 가장 미쳐있다는 남자.
처음 다회를 열었을때 아무도 와주지 않아 뭐가 잘못되었는가에 대해 생각하다 개최자인 자신이 아름답고 훌륭하고 멋지면 다른 이들이 다회의 훌륭함을 알게되어 참가할 거라는 이상한 길로 빠졌다.
곁에서 바로잡아 주는 인물도 없어 점점 구제할 길 없는 나르시스트가 되어 스스로를 칭찬하는 것을 숨쉬듯이 하게 되었다.
이후 사쿠라바 아스카에게 다회에 아무도 오지 않는 이유를 지적당해 특훈으로 나르시스트에서 벗어나려 노력한다.
근본은 성실하고 상냥한 듯.첫만남에 조교라는 말을 입에 담은 남자가 성실하고 상냥?
배드엔딩에서 도마우스가 홍차에 넣는게 뭔지 나오지 않는다. 중독성으로 치자면 마약급인데 다른 얘들은 딱 끊어버릴 수 있는걸로 봐선..
노말엔딩의 CG가 묘하게 작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