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치

주의. 성(性)적 내용이 포함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성(性)적인 요소에 대해 직간접적인 언급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읽는 이에 따라 불쾌감을 느낄 수 있으므로 이 문서를 열람하실 때 주의하시기 바라며 원치 않으시면 문서를 닫아주세요.
경고! 이 문서는 충격을 유발하는 내용 혹은 표현이 포함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사용자에 따라 불쾌감, 혐오감, 공포감을 느낄 수 있는 내용, 이미지, 외부 링크 등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열람에 주의하시기를 바랍니다. 이 문서를 열람하여 발생한 피해는 바다위키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이 문서를 읽고 싶지 않으시면 즉시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1 개요

일본의 에로 동인지 작가. 따로 서클명이 있는지 추가바람.

2 설명

로리물 전문 에로동인지 작가. 하나도 빠짐없이 모든 동인지가 로리 동인지 이다. 그리는 장르로는 순애, 매춘, 강간, 윤간, 이종간 등 가리지 않고 그리지만 공통점으론 굉장히 하드코어 하다는 것. 오이스터아사나기와 비교해도 전혀 꿇리지 않을 정도이다. 이 사람이 그린 동인지의 대사를 보면 "암컷이란 어린애라도 남자를 만족시킬 수 있는 구멍을 가지고있다" 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로리를 가차없이 범하는가 하면 불사의 공주님처럼 순애 비스므리 하게 전개되는 경우도 있다.

2.1 작품들

  • 불사의 공주님: 모치의 대표적인 작품이다. 유아체형의 흡혈귀들을 따먹는다는 내용이 주를 이루는데, 흡혈귀라서 찢어진 처녀막이 하루지나면 다시 재생되며 마구잡이로 쑤셔 박아도 금방 회복된다는 어처구니 없는 설정을 가지고있는 작품. 장르는 순애쪽에 가깝다.

3 기타

참고로 그림체가 괄목상대할 정도로 발전한 작가이다. 작가의 대표작인 불사의 공주님을 보면 1화하고 6화의 차이가 굉장하다.물론 불사의 공주님이 4년간 연재되기는 했다. 배경부터 급이 다르다고 느낄 정도. 초반의 그림체는 조잡하지만 중반으로 가면서 펜선이 지나치게 많아진다. 이 부분만 보아도 그림체가 급상승했다는 느낌을 주는데 최근에는 펜선을 줄이고 인체의 형태를 구현하는 방식으로 진화했다. 다른 깔끔한 선을 가진 작가들과 비교하자면 확실히 지저분한편에 속한다.

동인지가 나오는 족족 무시무시한 속도로 번역이 되는 인기 작가지만 어째선지 문서 생성일은 안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