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요
슈퍼로봇대전 지휘통제실의 회원인 미리아르도[1]가 만든 노래. 원곡은 호완 얀론의 테마곡 불꽃의 중화 체육교사.
여기서 들어보자.
2 상세
김화백하면 떠오르는 빅장과 그 외 근성체 명대사들을 다른 노래로, 중독성이 있어서, 얀론의 테마곡의 보컬곡을 듣는다고 해도 이 노래로 들릴 정도로 상당한 임팩트의 곡이다.
원곡과 비교하면 알겠지만, 적절한 음정 처리와 적절한 가사 삽입. 그리고 원곡의 음에 맞춘 노래솜씨 등 원곡의 분위기나 배경을 최대한 살렸기 때문에, 김성모 관련을 넘어서 패러디 작품들 전반을 따져도 상당한 질을 자랑한다.
일부 매드무비에도 가끔씩 사용되는 곡[2]이며, The Doritos의 제작자 DORKAS가 다른 유저와 콜라보로 이 곡을 리메이크하기도. 샘플링으로 들어간 제노사이드 커터가 압권이다.[3] 빅장(掌)이라면서 손이 아니잖아
3 가사
내레이션은 기울임 표기.
깊은 산속 옹달샘 누가와서 먹나요[4] 김화백에 의해 탄생된 신화. 다시 부활한다 뼈와 살을 분리시켜주마. 빅장이닷! 아까와의 타격과는 다르다. 뼛속 깊숙히 스며드는 고통! 저승에 가서 우리 아버지랑 럭키짱이나 보겠구나 반경 2000미터 모든 생물이 뒈지는 나의 이 타오른 손을 보아라! 느껴라! 분리되는 아픔! 보아라! 뒤틀린 네 몸! 받아 보아라 빅장이다 뼛속까지 아프다 삼절! 필!살!기! 동전을 몇개 던져봐라, 나도하! 우와아아앙! 미안하다 똥싸느라 늦었다 그놈의 20킬로짜리 팬티 땜에 깊은 산속 옹달샘은 과연 누가 먹는건가 자 알았다 너의 공격 패턴을 알아냈다 강약약 강강강약 강중약 느껴라 분리되는 아픔! 보아라 뒤틀린 네 몸! 받아 보아라 빅장이다 뼛속까지 아프다 네놈! 중간에 끼어들더니 똥오줌 못가리지? 꽤 하는군...그러나 이제부턴 나의 공격을 막는데 애로사항이 꽃필것이다! 이제 네 뼈와 살은 분리되었다! 1! 2! 3! 4! 5! 6! 7! 8! 앗싸 좋구나~! 느껴라 분리되는 아픔! 보아라 뒤틀린 네 몸! 받아 보아라 빅장이다 뼛속까지 아프다! 네놈의 얼굴이 어떻게 바뀔지 궁금하군! 회전 스크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