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Chi-Chi
칵테일의 한 종류.
조주실기 40개 칵테일 중 하나이며, 시중 바에서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는 칵테일 중 하나이다. 블렌더(믹서기)를 이용하는 프로즌 칵테일이기도 하다. 의미는 '유행을 따른다'는 뜻으로, 이름이 붙여질 당시 유행하던 칵테일이라서.
사실상 피나 콜라다에서 베이스를 보드카로 바꾼 칵테일이나 마찬가지라고 볼 수 있다. 흔히 '치치'라고 불리기도 하는데, 영문 스펠링이 Chi-Chi이며, 칵테일 자체가 우유빛을 띠기 때문에 일본어의 'ちち'(젖)를 연상시킨 탓일 가능성이 있다.
1.1 재료
- 보드카 - 45ml
- 콜라다 믹서 - 60ml
- 파인애플 주스 - 60ml
- 얼음
- 12oz 이상의 필스너 글라스를 준비한다.
1.1.1 만드는 법
- 블렌더에 재료와 얼음을 넣고 잘 갈아준 후 글라스에 따른다.
- 2. 파인애플과 체리로 장식한다.
2 sissy
계집애같은 소년을 뜻하는 경멸적인 표현이다. BDSM계에서는 강제적 여성화된 사람을 일컫는다. 포르노 업계에서는 의도적으로 첫눈에 알아볼 정도로 어설프게 여장하고 나오는 경우가 많다.
3 신 호혈사일족의 등장인물
4 우주형사 NEXT GENERATION의 등장인물
우주형사 샤리반 휴우가 카이의 파트너인 우주과학 조사관으로, 배우는 모모세 미사키.[1] 분석실 담당이며 카이를 여러모로 챙겨주고 있다. 하이퍼 M의 밀매건으로 에스테반 팀과 합류하고 아이린에게 악수를 청하지만 아이린은 그녀를 넘어뜨리고 세이기가 대신 사과한다. 현장에 나가지는 않지만 환몽계에 갇힌 카이를 그랜드버스로 구조해 주는등 활약을 한다.
이후 아이린이 가드비스트를 포획해오고 밥을 먹으려고 하지만 아이린을 스파이로 의심하고 있는 카이가 가드 비스트를 지금 당장 부검해달라고 부탁하자 밥을 못먹는다는 사실에 삐져서(...) 분석실로 들어간다. 가드 비스트를 분석하던 중에 그의 세포가 인간의 것임을 알게된 그녀는 지금부터 해부하겠다는 말을 카이에게 전하지만 아이린이 난입해서 그를 밀쳐버리고 가드 비스트를 데려간다. 이후 카이로부터 그가 네오 마드의 스파이임을 알게되고 세이기의 오인사격으로 혼수상태가 되어버린 아이린을 간호해준다. 그러던 중에 세이기의 배신으로 뒤에서 스턴건을 맞고 쓰러지며 어째 영화 시작부터 계속 쓰러진다세이기는 아이린을 납치해간다.
사건은 해결했지만 하이퍼 M을 주사해 곧 죽을 위험에 빠진 카이 앞에 다시 나타나서 입수한 하이퍼 M을 이용한 치료제를 만들어서 그를 살린다. 이후 쥬몬지 게키가 다가와 그녀를 칭찬한다. 게키와도 꽤 친한 사이인듯. 샤이다 NEXT GENERATION에서도 등장하며 타미와도 친한 사이인것으로 밝혀졌다. 타미가 극비 임무인 힐다에 대해 조사를 의뢰했다.
5 KSS 레흐 포즈난 소속의 축구선수
- 시시 곤잘레스 참조
- ↑ 수전전대 쿄류저 THE MOVIE - GABURINCHO OF MUSIC의
키스하고 싶어지는 귀여운 배꼽을 가진라무네아 역. 참고로 쿄류저와 본작의 감독은 같은 사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