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미 츠바사

BQQ53146a74632b3.jpg

이름아마미 츠바사 / Tsubasa Amami / 天海つばさ
생년월일1988년 3월 8일
출생지일본 , 히로시마
160 (cm)
혈액형B형
쓰리사이즈B85-W60-H88
데뷔년도2009년 10월
소속사아이디어 포켓
취미애니메이션감상 , 애완동물 기르기 , 청소 , 요리
블로그[1]
트위터[2]

2016년 현재 기준으로 만 27세. 귀여운 외모를 가지고 있으며 이목구비가 뚜렷하다. 허스키한 보이스로 인해 호불호가 좀 갈리는 편이다. 몸매는 글래머러스 한편.

2009년 10월에 데뷔한 이래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달마다 한번씩 작품에 출연하며 , 출시 또한 예외적인 몇몇 경우가 아닌경우 매달1일에 출시되고 있는데, 이는 소속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수 있다.

참고로 첫 데뷔작에 상대했던 남자 배우가 밑에있는 남자배우 항목에 있는 시미즈 켄이었다. 게다가 이때 첫 촬영을 마치고 나서 소감을 물었는데 , 이때 돌아온 아마미 츠바사의 대답은

너무 긴장해서 심장이 입 밖으로 튀어나오는 줄 알았어요. 남자 배우분이... 엄청났어요.

라고 했다고 한다.

데뷔 전에는 가부키쵸에 있는 캬바레에서 일을 했었다고 한다. 일을하게 된 계기는 역시 스카우트. 이후에면접을 보러 갔었는데 아무래도 캬바레에 대해서 잘 몰랐던 만큼 '여기서 일하겠습니다!' 라고 했다고한다. 처음에는 2주만 해보자고 생각을 했었다고 한다 이유는 무서운것도 있고 어떤일인지몰랐었으니까. 그러다가 2달째에 접어들 때, 좋아하는 남자가 생겨서 포주에게 그만두겠다고 말하고 그만두었다고. 그후 AV계에 입문했다고 한다. 이는 아마미 츠바사 출연 작품중에 인터뷰 하는 내용에서 대화내용을 들어보면 알수 있다.

밑의 내용들도 인터뷰에서 듣고 적었다.

애완동물을 상당히 좋아하는것 같다. 어렸을때부터 개를 매우 좋아했다고. 실제로 히로시마의 본가에는 약 15마리의 개를 키우고있다고.
혼자 살면서 애완견 한마리를 키우고 있으며 암컷이다. 이름은 푸라고 하는것 같다.

좋아하는 색깔은 핑크색인듯.

운전면허도 보유하고 있다.

요리또한 준수한 실력을 가지고 있다고 알려져 있는데 , 이는 AV 배우로 데뷔하고 상경하고 나서 절약을 하려고 시작했던게 계기라고한다. 자신있는 요리는 할머니가 자주 만들어줬던 오므라이스 인듯하다.

어렸을때의 성격은 어두웠다고 한다. 그러나 고등학교 입학하고 나서 아르바이트를 시작한 후로는 현재의 성격이 되었다고.

고등학교때 한 아르바이트는 세탁소 알바 외에 TV포인터 설치등. 여러가지가 있었던듯 하다. 아르바이트를 한 이유는 단순히 돈이 필요해서가 아니었다고.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느낀 감정은 사회인이 된듯한 느낌과 , 일을하면서 학교를 다니니까 대학생이 된거같은 느낌이었다고.

AV배우가 된 이상 당당하지 못할 건 없다 라고 말하지만 AV여배우 라는일에 대해서 전부 긍정적인 입장은 아닌듯 하다. 아무래도 자기를 보는 시선이 약간 좀 그렇다고..

블로그를 보면 셀카가 많은걸로 보아 셀카찍는걸 상당히 좋아하는듯.

참고로 AV배우지만 가수로써 AV배우로 구성된 BRW108의 멤버이며 이 그룹의 유닛인 VITCH VITCH(...)에서도 활동하며 앨범을 냈다.

2011년에는 성인방송대상에서 예능상(...)을 수상했다.

출연 TV프로그램으로는 2011년 오네다리마스캇토DX!에 출연하였으며 2012년에는 익명탐정에도 출연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