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엘다

성우는 후카미 리카 / 이미자(투니버스) / 이진화(SBS) / 여민정(투니버스 재더빙판)

실패를 계속하는 프류이를 대신해 악마의 지휘를 맡게된 두번째 간부로 여자이며 나중에는 프류이의 협조자가 된다. 수마족이며 물을 다루며 많은 돈을 좋아하는 타입. 인간계의 돈이 악마 세계에서도 쓰이는지 화폐로 We are the World 바가지를 씌우는 점집을 운영한다던가 축구장의 암표를 판매하는 모습을 보인다. 축구장 에피소드에서는 관중들이 선수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없애기 위해 관객들을 일시적으로 훌리건으로 만들기도 했다. 역시 훌리건은 악마의 짓 그러나 번번히 실패하는 바람에 레인 데빌라에 의해 죽을 뻔 했다가 프류이에 의해 목숨을 건진 것이 계기가 되어 호감을 품었으며 피치 일행에 의해서 소멸 당했을 때는 사랑했다고 고백한다.[1]

유일하게 모모코의 소중한 반지인 썸씽 올드를 빼앗은 인물. 악마를 파워업 시키거나 물의 용을 만들어 공격하는 것이 특기이며 또 물방울로 상대를 가둘수도 있으며 쟈마피 이외의 다른 사람들이 물방울에 타격을 주는것은 불가능하다.
  1. MBC판에서는 아쿠엘다의 사랑 고백을 뒤틀어서 레인 데빌라에게 용서해 달라고 비는 말로 바꾸었다. 왜냐하면 사랑해야 할 대상인 프류이가 MBC 판에서는 통째로 잘렸기 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