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노 료코

安野 良子

배틀로얄의 등장인물. 원작과 만화에서만 등장하고 영화에서는 등장하지 않는다.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1 원작

나나하라 슈야쿠니노부 요시토키가 살고 있는 고아원 자혜원의 원장으로 미인에 성격이 좋고 나이는 20대 후반으로 추정된다.[1] 슈야와 요시토키에게는 그야말로 어머니와 다를 바 없는 사람이다. 그들이 어렸을 때 프로그램을 알고 나서 자신들도 나중에 저기에 참가하냐고 묻자, 그 때는 자기가 나서서 둘을 지켜주겠다고 했다. 하지만 막상 둘이 수학여행이라고 알고 갔던 여행이 사실은 프로그램이었고 그들의 보호자인 그녀의 '형식적' 허가를 받아내기 위해 교관 사카모치 킨바츠가 자혜원에 들렀을 때 그녀는 격렬히 거부했다가 화가 난 킨바츠에게 강간당하고 만다.

2 만화

카몬 요네미에게 강간당하며 사카모토가 데려왔던 군인들이 강간당하는 그녀를 보며 히죽히죽 웃고 있다. 다만 원작에는 나오지 않았던 나름 행복한 결말을 맞이한다. 여전히 아이들을 돌보고 있으며 그녀의 애인인 듯한 성실한 인상의 남자가 반지를 주며 청혼하고 안노 료코는 이에 감격해서 눈물을 흘린다. 이를 멀리서 지켜보던 나나하라 슈야는 안심하는 행복한 결말이다.

3 영화

상술했다시피 짤렸다. 분량이 한정된 영화의 특성상 굳이 이 사람을 넣을 필요가 없었을 것이다.
  1. 10년 전에 고등학생이었다는 언급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