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코시마 나루코

a-080319nekomusume.jpg

横島ナルコ

1 소개

학생회 임원들의 등장인물.성우는 코바야시 유우아이고 맘소사.

오우사이 학원 학생회 고문교사. 25세(츠다 1학년 시점)의 단발머리 나이스바디 누님속성 여교사. 담당 과목은 영어.

2 특징

현실은 참지 못하는 연하취향 에로 여교사. S 속성을 가지고 있다. 그런데 수치 플레이나 채찍, 귀갑묶기, 스팽킹 같은 것도 좋아하는 것으로 봐선 M도 보유중인듯 하다.올라운드 변태 참고로 요코시마는 주로 음습한 이미지의 사악하다는 뜻을 가진 말이기도 하다(...)

3 에로 교사

처음 등장하자마자 츠다 타카토시에게 입맛을 다시며 성희롱.
작가 우지이에 토젠 만화에는 늘 이론뿐만 아니라 실전에 능숙한 캐릭터가 늘 존재하는데, 요코시마 선생이 그런 포지션. 이전의 만화에도 선생님 캐릭터들이 다 에로교사+딴죽담당 교사들 뿐이 대부분이었다.

교사가 된 이유는 TV 드라마처럼 불량학생들을 선도해 올바른 길로 이끄는 선생이 되는 것이었다. 하지만 오우사이 학원 학생들이 문제를 일으키지 않으니깐 남녀공학이 된 김에 내가 문제를 일으켜볼까 라면서 하악하악댔다.

행적을 나열해 보면...

  • 수업 중에 조는 학생에게 몽정하도록 신음소리를 귀에 대고 낸다.[1]
  • 창고로 쓰는 빈 교실에 츠다를 불러내 문을 안에서 잠그고 따먹으려했다.
  • 해수욕장에서 학생들에게 집적거리던 지나가던 양아치가 이 분에게도 집적거리자,남자다!~라는 소리를 지르고 혀를 날름거리며 오히려 따먹었다.
  • 대물이랑 섹스 했다가 아랫도리가 헐렁해졌다고 시노한테 조언을 구한다.
  • 체육대회 때 하루종일 사이즈가 맞지 않은 사람이랑 섹스를 해서 허리가 아프다고 했다.
  • 애니판 한정으로 시즌2 3화에서 방과 후 빈 교실에서 비키니를 입은 후 하반신 부분에 물고기 먹이를 놓으면 수조 안의 물고기들이 어떻게 반응을 하는지 실험을 하려고 하였다.
  • 고교 시절 때 좋아했던 남자[2]가 결혼햇다는 사실을 알고 평소에 불륜에 관심이 있엇으니 빼앗아 볼까라고 말한다(...) 작가공인 네토리
  • 밤세도록 지인이랑 술 마시고 아침까지 야외에서 섹스, 그리고 하타가 그 동영상을 보유 중이다(...)

츠다에겐 완전히 언젠가 대형사고 칠 사람으로 찍혀있다.이미 몇 번 저지른 것 같은데? [3] 심지어 그녀 앞에서는 아마쿠사 시노마저 정상인이 되어버릴 정도음?

애니판에서는 대학 시절 때 술이 약한 척을 하면서 순진한 신입생 후배를 꼬득여 먹을 수(...) 있겠다고 하며 회심의 미소를 짓는 모습이 나온다. 소위 남자 버릇이 안 좋은 편인 것으로 보인다.[4]

여담으로 자기의 섹프의 섹프에겐 명기라고 소문이 났단다(...) 하긴 당신은 S도 해봤고. M도 다 해본 인간이니까...[5] 코바야시 유우의 어리광 섞인 목소리도 또 일품.

섹프는 많은 모양이지만 진짜 연인이 없기 때문에 크리스마스나 연휴에는 늘 외롭다고 한다.

4 기타

감기에 걸리면 정상인(?!)이 된다.[6] 이에 대해 학생회 애들은 순간적인 상황변화를 받아들이지 못하고 오히려 비정상이라 여기고 빨리 병원에 가는 것을 권했다.(...)

애니판 한정이지만 츠다 코토미가 오우사이 학교에 합격할수 있었던 최대 원인. 답안지에 3P#라고 그려놓고 합격할수 있었던 것은 어쩌면 이 인간이 학교내에서도 강한 발언력을 갖고있을지도 모른다. 그런데 사실 학생회 고문교사가 된 것도 임원들이 워낙 우수해서 필요없으니깐 붙인거라 카더라.

여동생이 있고 더불어 6살 짜리의 조카도 있다. 여동생은 고등학교를 졸업하자마자 결혼한 듯 하다.[7] 에로한 것이 집안 내력인지 조카에게 "많이 컸구나"라고 하니 조카가 하반신을 신경을 쓴다고 한다(...).

500px

이 이미지를 보면 나루코이라고 나와있는 걸 알 수 있다. 근데 솔직히 나루코는 쨩이라고 불리기엔 좀 그런 나이다. 그래서 타카토시가 '쨩?'이라며 되물은 적이 있다.

의외로 외로움을 많이 타는 성격이라 밤에 혼자 자는걸 싫어한다.

251화 마지막에 교장 바로 앞에서 섹드립을 쳤다(...). 이 교사가 해고 당하지 않았다는 것은 기적이라 할 만하다.

  1. 츠다도 여기에 당한 적이 있다.
  2. 오우사이 학원 OL이엇던 점과 원래 여교였던 점을 생각하면, 교내 남성 직원이었거나 혹은 학교 밖의 남성.
  3. 후루야와의 대화에서 옛날에도 많이 하앍 대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4. 여동생은 사춘기의 코미야마 선생은 동정 남학생과 검열삭제하거나 방학 때는 동정 헌팅을 다닐 정도로 더 심한편.
  5. 어찌 보면 코바야시 유우는 학생회 임원들 작중 배우 개그를 친 최초의 성우이다. TVA 2기중 이와 같은 묘사가 있다.
  6. 본인 말로는 성욕이 돋지 않는다고 한다 (...)
  7. 문제는 이 사진을 본 시노와 아리아가 나중에 자라면 꽃미남이 될 거 같다는 식으로 평가하니 '이대로가 좋은데 무슨 소리냐!' 는 투로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