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다음 엄청나게 섹스했다

(이후 메챠쿠챠에서 넘어옴)
주의. 성(性)적 내용이 포함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성(性)적인 요소에 대해 직간접적인 언급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읽는 이에 따라 불쾌감을 느낄 수 있으므로 이 문서를 열람하실 때 주의하시기 바라며 원치 않으시면 문서를 닫아주세요.

150px

このあと滅茶苦茶セックスした。 일본의 오덕계에서 사용되는 유행어. 2013년 7월경 모 만화가가 자신의 트위터에 '이 다음 엄청나게 섹스했다'라는 나레이션으로 끝이 나는 작품을 그려보고 싶다는 말을 꺼내고, 이걸 본 사람들이 실제로 여기저기 이 나레이션을 집어넣어 봤더니 묘한 에로스가 느껴지게 된다는 사실을 깨달아 서브컬쳐계 전반에 널리 퍼져 사용되게 되었다.

400px

이런 식으로(…). 카리스마테크니션으로 바꾸는 정도의 능력

원래는 위와 같이 전혀 엉뚱한 장면에다 집어넣어 괴리감과 뜬금없는 에로스가 느껴지게 만드는 사용법이 유행했으나, 시간이 흐르며 평범하게 야한 장면에다 집어넣어 에로를 증폭시키는(…) 용도의 사용법이 주를 이루게 되었다. 최초 발안자(?)의 입장에서도 이쪽 사용법이 원래 의도였다는 모양. 또한 섹스만이 아닌 '이 다음에 엄청나게 ○○했다'라는 식으로 문장 자체가 바뀌는 바리에이션도 늘어나며 사용례는 더욱 많아졌다. 국내에서 응용될 때는 그냥 원어 그대로 읽어서 "이후 메챠쿠챠 XX했다"라고 쓰는 경우도 있다.

한국에서는 번역 할 때 滅茶苦茶를 '엉망진창으로'라 번역하는 경우도 있는데, 滅茶苦茶의 경우 '엉망진창', '정돈이 되지 않은 상태'를 가리키는 뜻도 있지만 동시에 '도가 지나치다', '자제가 되지 않다'라는 뜻도 있기 때문에 이 경우에는 이쪽의 의미가 옳다. 뭐, 접두사로 폭풍을 붙이는 방법도 있지만.[1]

600px

지금 남편이 무슨 말을 하는 거지?에서도 패러디 되었다.
  1. 엉망진창의 의미도, 엄청나게의 의미도 훌륭하게 내포하고 있다. 비속어라 그렇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