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팅 바쿠간의 등장인물. 성우는 오오하라 신타로 / 오병조.
단을 형님이라고 부르는 지구인. 생김새는 얘가 형님 파트너 바쿠간은 서브테라 코어뎀.
덩치가 크고 레게형 머리를 했으며 피부가 거무튀튀하다. 단의 친구이며 학교에서는 미식축구 선수라고. 작중 이전에는 바쿠간에 한 번도 손대본 적이 없는 듯 하지만 단의 활약과 실력은 아는지 단을 매우 존경하는 듯하다. 인터스페이스에서 마루쵸로부터 가상 코어뎀을 받는 것으로 바쿠간을 시작하게 되며 나중에 파비아로부터 진짜 코어뎀을 받게 된다. 처음에 렌의 조작으로 단과 첫 싸움을 하는 줄 알았으나 실상은 렌이 단과 싸우는 거였다. 안습.
그 뒤로부터 단과 연습 대전을 하거나 브루스에게 고전을 하며 줄리에게 조언을 받는 등 배틀러로서의 실력을 키워나가 네시아에서는 나자크와 동급으로 싸울 수 있게 되었다.
열정적인 성격이나 단을 닮았는지 가끔은 행동이 생각을 앞선다. 용감하지만 한편으로는 마음 여리고 다정하며 겁이 많은 모습을 보여주기도 한다. 하지만 이 외에는 특히 다른 5명의 브롤러즈와 비교하면 뜻밖의 활약이나 내공이 없어서 그냥 그저 그런 사이드킥으로 묻혀나가는 줄 알았지만...
YOU JUST ACTIVATED MY TRAP CARD[1]
- ↑ 이 짤방이 좀 묘한 게 실제로 단 일행에게 아무 일 없었다는 듯 돌아와 세뇌를 당함을 숨기며 낚시를 시전하려고 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