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정밀 공명장치

TCG매직 더 개더링》에 나오는 카드.

영어판 명칭Strionic Resonator
한글판 명칭초정밀 공명장치
마나비용{2}
유형마법물체
{2}, {T}: 당신이 조종하는 격발능력을 목표로 정한다. 그 능력을d 복사한다. 당신은 그 복사본의 목표를 새로 정할 수 있다. (격발능력에는 "~할 때," "~할 때마다," 혹은 "~에"라는 문구가 들어간다.)

이 공명 장치의 레버는 힘으로는 당길 수 없다. 오로지 강대한 마력만이 작동과정을 시작할 수 있다.
수록세트희귀도
Magic 2014레어

격발능력을 복사해서 불려먹는 카드.

이걸로 할 수 있는 것들은 꽤나 많다. ~가 전장에 들어올 때, ~가 전장을 떠날 때, ~가 죽을 때... 이런 효과들이 전부 격발 능력이다. 예를 들어서 근엄한 인조인간이 들어올 때 초정밀 공명장치로 대지 하나를 더 줏어올 수 있고, 망각륜으로 지속물 하나를 더 추방할 수 있으며, Mulldrifter로 카드 네장을 뽑을 수 있다. 그리고 제일 실전성이 좋은 건 Grapeshot 등의 스톰을 두배로 뻥튀기하는 효과이다. 하지만 Theros가 나온 직후에 쓸만한 격발 능력이 얼마나 있는가가 카드의 쓸모를 좌우할 예정. Theros 블럭이 부여마법 컨셉이기 때문에 괜찮게 쓰일 가능성이 있다. EDH에서도 짭짤하게 효과를 볼 수 있기도 하다.

사실 이 카드는 카드의 성능보다는 다른 것으로 유명한 카드인데, 한글판에서 능력 텍스트 중 '그 능력을' 뒤에 'd'라고 오타가 난 것이 카드에 그대로 인쇄되었다. 그래서 쇼크충격이 되어서 구 한글판과 이름이 달라진 것에 이은 Magic 2014 한글판의 가장 큰 흑역사가 되었다. 옛날 옛적에도 박복되는 악몽같은 게 있긴 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