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마로프 부사관

(카마로프 하사관에서 넘어옴)

Kamarov_MW3_Model.jpg
Сержанты и старшины Камаров(Kamarov)

1 개요

콜 오브 듀티4 : 모던 워페어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3에 등장하는 러시아측 서포트 캐릭터. 국수주의자들과 대립되는 세력인 러시아 보수파 군대의 야전 지휘관이다.

2 작중에서의 활약

2.1 모던 워페어

첫 등장은 싱글 캠페인 1막의 블랙아웃(Blackout)으로 프라이스 대위와의 대화로 보아 베이루트에서 프라이스 대위에게 신세를 진 적이 있다. 국수주의자[1]들을 막기 위해서 러시아에서 활동하는 SAS미군을 여러모로 보좌해주는 인물이다.

블랙아웃에서 니콜라이를 구출하러 온 SAS 제22연대를 국수주의자와의 전투에 이용하려고, 일부러 니콜라이가 연금된 장소를 가르쳐주지 않고 늑장을 부리다가 가즈에게 건물 아래로 떨구는 협박을 당한 후 기절하는 캐안습을 당하기도 했다. 모어스나 거리다 쳐맞았지만 배신은 안하는 기특한 캐릭이다

2막 은신처(Safehouse)에서 부하 1명을 보내주어 알 아사드를 확보하려는 SAS를 지원했고, SAS와 미군의 합동작전인 3막 아버지의 죄(The Sins of The Father)에서 이므란 자카에프의 본거지를 알아내기 위해, 그의 아들 빅토르 자카에프를 추적하는 작전에서는 SAS 측에 병력을 지원해 주었고, 러시아 국수주의자들이 전세계로 핵미사일을 발사했을 때, 미사일의 발사를 막고 퇴각하는 SAS 22연대의 탈출을 도왔다. 비록 그곳에서 살아남은 건 정황상 존 소프 맥태비시뿐인 듯했지만 값대위도 살아있었다. 그가 지휘하는 Mi-28 하복 헬기가 이므란 자카에프Mi-24 하인드 헬기를 격추시켰고, 그로 인해 자카에프의 빈틈을 유도함으로써, 맥 타비쉬 병장이 권총으로 자카에프를 죽일 정도의 시간을 벌어주었다.

또, 부상입고 쓰러져있는 소프에게 가장 먼저 달려와 "이젠 괜찮을 걸세 친구!"하며 헬기에 소프를 싣는데 적극적으로 도움을 줬다.

눈에 드러나진 않지만, 여러모로 활약한 캐릭터.

2.2 모던 워페어 3

뭐하고 지냈는지 전혀 알려지지 않다가 모던 워페어 3에 등장한다. 여전히 초국수주의파와 대립하는지 러시아군이 점령한 체코에서 레지스탕스 활동을 펼치며 마카로프를 잡기 위해 침투한 소프프라이스 대위를 돕는다.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그러나 바로 다음날, 마카로프 습격작전 중 이미 함정을 파놓고 기다리던 마카로프 일당에게 붙잡혀 폭탄과 함께 산산조각난다. 이때 카마로프가 엘리베이터에서 의자에 폭탄이 붙여진 채로 묶여있다. "(먼저 붙잡혀서)미안하네 프라이스"라는 말과 함께 카마로프가 폭사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소프도 전사하면서 유저의 충격이 2배가 된다.

나름 장렬한 최후를 맞이하였으나 안습하게도 유저들의 입장에선 소프의 죽음에 묻혀버렸다. 지못미 카마로프
  1. Ultranationalist의 올바른 번역. 초국가주의자는 틀린 번역이다(nationalist는 민족주의자로 번역된다.)